삼양식품, ‘불닭볶음면’ 출시

청량고추에 버금가는 매운맛을 지닌 사계절 볶음면

박신혜 기자 | 기사입력 2012/04/14 [13:28]

삼양식품, ‘불닭볶음면’ 출시

청량고추에 버금가는 매운맛을 지닌 사계절 볶음면

박신혜 기자 | 입력 : 2012/04/14 [13:28]
삼양식품(www.samyangfood.co.kr)이 화끈한 매운맛 ‘불닭볶음면’을 출시한다. 외식메뉴로 인기를 끌고 있는 불닭을 컨셉으로 한 초강력 매운맛 볶음면을 개발하여 오는 4월 16일부터 판매를 시작한다.

최근 스트레스 해소의 한 방편으로 매운맛을 찾는 소비자가 점차 확산되어가고 있는 가운데 이번에 출시하는‘불닭볶음면’은 매운맛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불닭볶음면’은 라면업계 최초로 스코빌지수(SHU)를 도입해 매운맛을 객관적인 측정수치로 제공한다. 매운맛으로 손꼽히는 청양고추(약 4,000~10,000SHU)에 버금가는 매운맛을 지닌‘불닭볶음면’의 스코빌지수는 4,404SHU(자사분석치)를 기록할 만큼 입안이 얼얼할 정도의 매운맛이 특징이다.

신제품 ‘불닭볶음면’은 액상스프에 닭고기액기스를 첨가하여‘불닭’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후레이크 소스로 씹는 맛이 뛰어난 볶음참깨와 고소한 구운 김가루를 더했다. 삼양식품은‘불닭볶음면’출시 기념 이벤트로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매운맛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에게 시식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브랜드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