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5월 최신 LTE 스마트폰 3종 선보여

최신 칩셋과 대용량 배터리 장착으로 더욱 빠른 속도로 오래 즐길 수 있어

이은주 기자 | 기사입력 2012/05/10 [11:35]

KT, 5월 최신 LTE 스마트폰 3종 선보여

최신 칩셋과 대용량 배터리 장착으로 더욱 빠른 속도로 오래 즐길 수 있어

이은주 기자 | 입력 : 2012/05/10 [11:35]
 KT(www.kt.com, 회장 이석채)가 LTE WARP 84개시 전국망 서비스 개시에 이어 고객들이 다양한 선택을 할 수 있도록 5월 중 최신 하드웨어 사양의 LTE 스마트폰 3종을 선보여 단말 라인업을 확대한다고 10일(목) 밝혔다.


오는 5월 11일 팬택의 ‘베가레이서2’(IM-A830K)를 시작으로 5월 중 LG전자 ‘옵티머스 LTE Ⅱ’(LG-F160K), 삼성전자의 신규 스마트폰(SHV-E170K)이 출시될 예정이다. 해당 3총사는 최신 칩셋과 대용량 배터리를 장착한 프리미엄 스마트폰으로 더욱 빨라진 반응속도와 더 오래가는 배터리 성능이 특징이다.

KT는 최신 LTE 3총사 스마트폰을 구입하는 20만 명의 고객에게 2만원 상당의 액세서리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은 스마트폰 박스 안에 함께 포장되어 제공되며, 올레닷컴(www.olleh.com) 액세서리 샵에서 구매 시 가격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KT는 5월 중 삼성전자의 3G 듀얼폴더 프리미엄 피쳐폰(SHW-A350K), 6월에는 KT테크의 LTE 스마트폰(KM-E100)을 선보이는 등 국내외 제조사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고객의 요구에 부합하는 다양한 성능과 디자인의 휴대폰을 선보일 예정이다.

KT 개인Product&Marketing본부 강국현 본부장은 “지난 4월 84개시 LTE WARP 전국망 서비스에 이어 5월에는 더욱 뛰어난 성능을 자랑하는 LTE 스마트폰을 순차적으로 선보이게 되어 고객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며 “최고의 성능을 갖춘 LTE 3총사 스마트폰을 통해 LTE WARP의 빠른 데이터 속도 및 고품질 콘텐츠를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어 많은 고객들의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