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 탱글탱글한 버블티 좋아하세요?

이은주 기자 | 기사입력 2012/06/22 [09:06]

투썸, 탱글탱글한 버블티 좋아하세요?

이은주 기자 | 입력 : 2012/06/22 [09:06]
▲ 시원한 여름 메뉴2탄으로 선보인 '버블티 3종'   © 브레이크뉴스
여성들이 좋아하는 탱글탱글한 버블티가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에서도 판매한다.
빙수에 이어 시원한 여름메뉴 2탄으로 '버블티' 3종이 출시 한 것이다.

버블티는 여러가지 차에 열대작물인 카사바로 만든 ‘타피오카’를 넣어 쫄깃한 식감을 더한 음료로 대만에서 시작돼 중국, 홍콩, 일본 등 아시아 국가를 통해 퍼져 현재는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음료다.

투썸이 이번에 새롭게 출시하는 버블티는 총 3종으로, 깊고 부드러운 홍차 속에 탱글탱글한 타피오카의 조화로 쫀득하게 씹히는 맛이 일품인 <아이스 버블 밀크티>, 달콤쌉싸름한 녹차와 부드러운 우유에 타피오카를 더한 <아이스 버블 그린티 라떼>, 달콤한 바닐라향과 투썸의 깊고 풍부한 에스프레소의 조화에 타피오카를 넣은 <아이스 버블 바닐라 라떼>등이다.

특히, 이 3종의 메뉴 외에도 모든 아이스 음료에 타피오카 버블을 추가하면, 다양한 투썸의 시원한 음료를 쫀득한 타피오카 버블과 함께 이색적으로 즐길 수 있다.

투썸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이색메뉴를 선보이고자, 현재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버블티를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이번에 출시하는 버블티 3종은 투썸커피 및 투썸플레이스 전국 240여 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