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바다축제, 이색 체험 이벤트 다양~

박유현 기자 | 기사입력 2012/07/26 [14:46]

부산바다축제, 이색 체험 이벤트 다양~

박유현 기자 | 입력 : 2012/07/26 [14:46]
 '부산바다축제'가 17회를 맞아 더욱 풍성하고 다채로운 이벤트로 무더위에 지친 시민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8월 1일 오후 7시 30분 해운대 특설무대에서 열리는 개막행사를 시작으로 9일까지 부산 시내 해수욕장 및 삼락생태공원, 요트경기장 일원에서 국제행사와 공연, 시민이 참여하는 다양한 체험행사, 해양스포츠행사, 구(군) 행사를 개최한다.
 
박경림, 한성헌 아나운서의 사회로 진행되는 개막행사에는 백지영, 케이윌, 장윤정, 박현빈 등의 가수들이 출연할 예정이며 축하불꽃쇼도 펼쳐진다.
 
올해는 특히 이색 체험 이벤트로 ◁해운대 몸짱 선발대회 '다이나믹 바디 콘테스트' ◁물의 난장 이벤트 '워터 카니발' ◁시민 참여 특별 이벤트 '나도 스타킹' 등이 준비되어 있다.
 
▲ 다이나믹 바디 콘테스트

 
대한민국 최고의 몸짱을 선발하는 '다이나믹 바디 콘테스트’는 8월 2일~5일 오후 1시 해운대 시민참여 무대에서 열리며 현장에서 바로 참여도 가능하다.
 
▲ 워터카니발
 
'워터 카니발'은 8월 6일~7일 해운대 시민참여 무대(글로리콘도 맞은편)에서 오후 1시와 3시에 매일 2회 진행될 예정으로 쏟아지는 물속에서의 댄스파티와 물총 등을 이용한 게임으로 시원하고 즐거운 축제분위기를 만든다. 이를 위해 워터스크린, 워터캐논, 워터게임존, 소방살수차 등이 준비된다.
 
'나도 스타킹’은 8월 5일~6일 오후 7시 30분에 해운대 이벤트광장에서 펼쳐진다. 모창, 연기, 생활의 달인 등 다양한 장기를 가진 일반시민을 대상으로 참가자를 모집하고 심사를 통해 우승자에게 상품을 증정한다.
 
부산 = 박유현 기자 bsbreaknews@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