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 2012] 특이함으로 승부한다! 티스토어 박스 캐릭터

전정우 수습기자 | 기사입력 2012/11/10 [09:27]

[지스타 2012] 특이함으로 승부한다! 티스토어 박스 캐릭터

전정우 수습기자 | 입력 : 2012/11/10 [09:27]
지난 8일 부산 해운대 벡스코에서 진행되는 '지스타 2012' 에서는 다양한 캐릭터들이 지스타 2012에 참여한 관람객들을 자신의 부스를 홍보하고자 노력하는 열띤 경쟁을 볼 수 있다.
 
그 가운데 여러가지 게임 캐릭터와 귀엽고 섹시함으로 밀어 붙이는 다른 부스에 비해 특이함으로 승부해 관람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곳이 있다.
 
바로 티스토어 부스를 홍보하는 티스토어 캐릭터다.
 
▲ 특이함으로 승부하는 티스토어 캐릭터     ©전정우 기자

 
티스토어 캐릭터는 스마트폰의 티스토어 아이콘을 모티브로하여 이번에 참여한 티스토어 부스를 홍보하는 목적으로 만들어졌다.
 
티스토어의 캐릭터는 여타 캐릭터와는 다르게 눈에 확 들어오며, 지나가는 모든 관람객들의 시선을 집중받고 있다. 하지만 집중만 받을 뿐 티스토어 캐릭터의 반경에 다가가는 관람객은 거의 없었다.
 
관람객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목적과 티스토어를 홍보하는 목적은 확실히 어필하였으나 귀여움과 같은 부분이 부족하여 관람객들과 함께 사진을 찍기에는 다소 무리가 있었다.
 
 그리고 상자 부분의 무게로 인하여 인형 혼자 돌아다니질 못하여 인형이 어디로 움직이기 위해서는 보조요원이 항상 붙어서 함께 움직이기 때문에 홍보하기 위해 활동하는 부분에 많은 제한이 있었다.
 
하지만 이러한 단점들을 특이함을써 승부하여 티스토어를 관람객들의 기억에 오랫동안 남겨 주는 점을 생각한다면 이번 티스토어 캐릭터는 성공적이라 볼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브랜드뉴스 많이 본 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