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 수애 이어 공효진의 마린룩 열풍 이끌까??

이은주 기자 | 기사입력 2013/04/15 [11:07]

김연아, 수애 이어 공효진의 마린룩 열풍 이끌까??

이은주 기자 | 입력 : 2013/04/15 [11:07]

최근 배우 수애가 드라마 야왕에서 보여줬던 강한 카리스마를 벗고 청순미가 물씬 풍기는 마린 룩 공항 패션을 선보였다.
 
수애가 산뜻하면서도 단정한 느낌의 마린 룩을 연출해 올 봄 패션 팁을 줬다면, 올 여름 공효진은 비비드하고 발랄한 시크 마린 룩 스타일링으로 마린 룩 열풍을 이어갈 전망이다.

공효진은 최근 자신이 모델로 활동중인 LAP의 화보에서 마린 스트라이프 티셔츠와 스커트를 입고 국내 대표 셀러브리티로서의 면모를 과시했다.
 
▲ 공효진 시크 마린 룩    © 사진제공=LAP

‘공효진 시크 마린 룩’은 LAP의 스타일 뮤즈 공효진이 제안하는 2013 S/S 스타일링으로, 비비드한 컬러감의 마린 스트라이프 티셔츠와 스커트로 구성돼 있다. 코발트 블루와 네온 컬러의 심플한 스트라이프 매치로 다양하면서 무난하게 코디 할 수 있다. 바다를 연상하게 하는 청량하고 비비드한 컬러와 클래식한 스트라이프의 조화는 때와 장소에 상관없이 쉽게 연출할 수 있는 코디법이다.

LAP 관계자는 “공효진이 선보인 시크 마린 스타일링은 한 계절 앞서 유행을 준비하는 패셔니스타들이 일찌감치 찜한 아이템”이라며 “볼드하고 화려한 팔찌, 목걸이를 함께 매치한다면 올 여름 패션 피플로 트렌드를 선도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공효진 Summer 광고는 최근 뇌출혈로 세상을 떠난 유명 포토그래퍼 고(故) ‘보리’의 마지막 유작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생활/문화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