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바다축제 ,성공적인 진행을 위해 추진상황 보고회

박신혜 기자 | 기사입력 2013/07/15 [13:14]

부산바다축제 ,성공적인 진행을 위해 추진상황 보고회

박신혜 기자 | 입력 : 2013/07/15 [13:14]

부산시는 올 여름 부산의 대표행사인 부산바다축제의 성공적인 진행을 위해 제18회 부산바다축제 추진상황 보고회를 오는 17일 오후 3시 시청 1층 대회의실에서 개최한다.
 
 부산바다축제는 부산국제영화제, 부산세계불꽃축제와 함께 부산의 3대 대표축제의 하나로, 시민은 물론 여름을 맞아 부산을 찾는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 및 즐길 거리의 제공을 통해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올해 제18회 부산바다축제는 8월 1일부터 9일까지(9일간) 해운대 해수욕장 등 부산지역의 5개 해수욕장에서 개최된다. 개막행사, 국제행사, 공연행사, 체험행사, 해양스포츠행사 등 5개 분야 총 35개 행사가 진행되며, 축제기간 동안 100만여 명이 관람할 것으로 예상된다.  
 
부산바다축제의 개최를 보름여 앞두고 열리는 이번 보고회는 허남식 시장 주재로 진행되며 시․구 해당 국․과장, 소방․경찰 등 유관기관과 언론사, 국제 페스티벌 조직위원회, 요트 등 해양스포츠단체, 축제 관계자 등 40여 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보고회 참석자들은 해당 분야 행사진행․안전․교통․질서․의료․자원봉사․홍보 등의 준비상황을 보고하고 기관(부서별) 지원․협조사항을 점검하는 등 부산바다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총 점검의 시간을 가지게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