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코리아 스타일 위크' 열려

조대현 기자 | 기사입력 2013/08/12 [05:01]

'2013 코리아 스타일 위크' 열려

조대현 기자 | 입력 : 2013/08/12 [05:01]
지난 8일부터 11일까지 강남구 코엑스에서 '2013 코리아 스타일 위크'가 개최되었다.
 
▲     스타일 위크는 전시 업체가 직접 패션쇼를 진행한다. ©조대현 기자
금년 1월에 이은 제2회를 맞이하는 코리아스타일위크는 75개사가 참가해 트랜드 의류와, 스트릿패션 등 81개의 다양한 브랜드가 선보였다.
 
▲      ©조대현 기자
패션쇼를 별개로 진행하는 형식을 떠나 패션 프리마켓을 같이 운영하며 진행하는 방식을 취해 패션 매니아들에게 각광 받기 시작한  '2013 코리아 스타일 위크'는 기존의 패션쇼와 차별화하여 신진 디자이너와 소비자와의 직접적으로 연결하는 소통의 장이 그 특색이라 할 수 있다.
 
▲      'Interactive Art Movie Fashion Show' ©조대현 기자
전시 관계자는 '본 코리아스타일위크가 신진 디자이너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며, 앞으로의  스타일 위크에 대한 발전적인 전망이 기대된다' 고 밝혔다.
 
▲      ©조대현 기자
 
4일간 진행 된 런웨이쇼 는 11개의 독립쇼와 2개의 갈라쇼로 진행되었다.
참여 브랜드는 '디콘', '유니정', 'YOUSER', '브이', '비에스래빗', '옐로우레이디버드', '듀공', '한세대학교', 'MUNN', '디렉터비', 'NNA'가 독립쇼를 선보였다.
 
주목받은 패션쇼로  'CAZA'가 내 놓은 국내최초의 'Interactive Art Movie Fashion Show'를 보여줘 패션쇼의 새로운 실험정신을 보여줘 참관객 들의 호응을 얻어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일 위크 관련기사목록
광고
생활/문화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