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S4 LTE-A’, 신규 색상 출시..프리미엄 라인업 강화

감각적 로즈골드 색상과 클래식한 스티치커버로 ‘차별화’

박주연 기자 | 기사입력 2014/02/05 [12:10]

‘갤럭시 S4 LTE-A’, 신규 색상 출시..프리미엄 라인업 강화

감각적 로즈골드 색상과 클래식한 스티치커버로 ‘차별화’

박주연 기자 | 입력 : 2014/02/05 [12:10]
 삼성전자가 ‘갤럭시 S4 LTE-A’ 16GB 모델을 새로운 색상으로 신규 출시하며 프리미엄 라인업을 강화한다.
 
삼성전자는 오는 6일 통신 3사를 통해 ‘갤럭시 S4 LTE-A’ 로즈골드 화이트·블랙 색상을 출시하고, 이어서 2월 말에는 딥블랙 색상을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라고 5일 밝혔다. 
 
 
이로써 ‘갤럭시 S4 LTE-A’는 화이트 프로스트, 블랙 미스트, 블루 아크틱, 레드 오로라, 핑크 트와일라잇 등 기존 5개 색상에 신규 모델 3개 색상을 더해 총 8개의 색상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갤럭시 S4 LTE-A’ 로즈골드는 전원, 볼륨키를 포함한 측면 테두리를 중심으로 홈 버튼, 후면카메라 부분에 로즈골드 색상을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제품으로 화이트와 블랙 두 가지로 출시된다.
 
또한, 2월말 출시 예정인 ‘갤럭시 S4 LTE-A’ 딥블랙은 배터리 충전기, 배터리 보호 케이스, USB 충전 어댑터, 스테레오 이어폰 등 모든 구성품에 블랙 색상을 적용한 블랙 에디션 제품으로 진한 깊이감과 세련된 딥블랙 색상으로 개성있는 스타일을 추구하는 젊은 감각의 고객들을 공략한다.
 
‘갤럭시 S4 LTE-A’ 로즈골드와 딥블랙 제품 후면에는 가죽의 클래식한 느낌을 살린 스티치(Stitch) 디자인의 배터리 커버를 장착했으며, 모든 제품에는 액정보호 필름 부착되어 제공된다.
 
‘갤럭시 S4 LTE-A’ 로즈골드와 딥블랙 제품의 출고가는 84만 7000원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로즈골드와 딥블랙 색상 신규 출시로 ‘갤럭시 S4 LTE-A’ 프리미엄 라인업이 더욱 강화됐다”며 “‘갤럭시 S4 LTE-A’의 혁신적인 기능을 고객의 개성에 맞춰 다양하게 즐길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100377@naver.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