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경대, 조선해양플랜트산업 기초설계 분야 전문 기능 교육생 모집

교육 전액 무료 3월말 까지 25명 모집, 오는 4월 13일 부터 1차 교육진행

김선옥 기자 | 기사입력 2015/03/17 [18:58]

부경대, 조선해양플랜트산업 기초설계 분야 전문 기능 교육생 모집

교육 전액 무료 3월말 까지 25명 모집, 오는 4월 13일 부터 1차 교육진행

김선옥 기자 | 입력 : 2015/03/17 [18:58]

 
▲ 부경대학교     © 김선옥 기자


부경대학교가 지역 미취업 청년 등을 대상으로 조선해양플랜트기자재 맞춤형 설계인력 양성 과정교육생을 모집한다.


이 과정은 부경대 산학협력단과 부산 남구청, 부산지방고용노동청이 컨소시엄을 구성해 운영하는 지역맞춤형 일자리 창출 지원 사업이다.


1차 교육과정은 오는 413일부터 5주간 진행된다. 이달 31일까지 서류 및 면접심사를 통해 총 25명을 모집하며, 2차 교육과정은 오는 7월 교육생 25명을 모집해 8월에 진행될 예정이다. 교육은 전액 무료로 진행된다.


교육생들은 해양플랜트 이론, 오토캐드, 해양플랜트 설계(AM/PDMS), SoldEdge, 배관설계이론 실습 등 실무역량 교육을 비롯해 직무소양교육, 멘토링, 워크샵 및 채용상담회 등 교육과정을 이수하게 된다.
 

교육과정 우수 수료자에게는 조선해양플랜트기자재 관련 기업의 현장실습 기회를 제공하고, 취업알선은 물론 부경대와 채용을 약정한 기업에 우선 채용 혜택도 제공한다.

 

 


부경대 산학협력단 노의철 단장은 지역 해양플랜트엔지니어링 및 조선기자재 업체들을 대상으로 한 사전 수요조사에서 해양플랜트 설계 분야 인력들을 필요로 하는 것으로 나타났다.”면서, “미취업 청년들에게는 양질의 일자리를 제공하고, 기업들에는 우수 인력을 제공하는 실질적인 성과를 올릴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문의: 부경대학교 산학협력단 산학협력부 기업훈련지원팀(051-629-5678)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