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 쏘는 ‘씨그램’ 마시고 2015 부산국제영화제 가자!”

김수경 기자 | 기사입력 2015/09/02 [23:23]

“톡 쏘는 ‘씨그램’ 마시고 2015 부산국제영화제 가자!”

김수경 기자 | 입력 : 2015/09/02 [23:23]
▲ 씨그램 G마켓 부산국제영화제 스페셜 패키지 이벤트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김수경 기자= 코카-콜라사의 톡 쏘는 스파클링워터 브랜드 씨그램이 제20회 부산국제영화제를 맞아, G마켓과 함께 ‘씨그램 - G마켓 기획 특가’ 제품을 선보이고 영화제와 더불어 짜릿한 부산 여행까지 즐길 수 있는 ‘부산국제영화제 초대 스페셜 패키지’를 추첨해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15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내 G마켓에서 ‘씨그램 - G마켓 기획 특가’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부산국제영화제 초대 스페셜 패키지’를 증정하는 행사이다. 씨그램 - G마켓 기획 특가 패키지는 씨그램 브랜드 제품 350ml 20개입으로 구성됐으며, G마켓에서 할인된 가격인 1만9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벤트 참가 방법으로는 이벤트 기간 내 G마켓에서 1) ‘씨그램 기획 특가’ 제품을 구입한 후 해당 페이지에서 응모하기 버튼 누르기, 2) 씨그램을 맛있게 즐기는 나만의 제조법 공유하기, 또는 3) 같이 가고 싶은 친구를 SNS에 초대하기 등의 방법이 있다.
 
이벤트 참가 방법 별로 각 8명, 1명, 1명(총 10명)을 추첨 또는 선정할 예정이며, 당첨 결과는 오는 18일 당첨 고객에게 개별 통보된다.
 
이벤트 경품인 부산국제영화제 초대 스페셜 패키지는 부산 왕복 교통편(2인 기준)과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 1일 숙박권(10월 9일, 2인 기준), 부산국제영화제 영화 예매권 2매로 구성됐으며, 총 10명(1인 동반 가능)에게 증정된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그동안 ‘글라소 비타민워터’로 부산국제영화제를 찾은 영화팬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전달했던 코카-콜라사는 이번 제20회 부산국제영화제를 맞아, 트랜디한 스파클링 제품인 ‘씨그램’과 ‘글라소 후르츠워터’로 영화를 사랑하는 소비자들에게 상쾌하고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라며 “씨그램과 함께 제20회 부산국제영화제를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부산국제영화제 공식후원사인 코카-콜라사의 트랜디한 스파클링 ‘씨그램’은 영화제 기간 동안 영화제 공식 행사장에서 영화인들과 영화제 방문객들을 위한 샘플링을 진행하며, 마지막까지 톡 쏘는 ‘씨그램’만의 상쾌함을 전달할 예정이다.
 
ksk150101@naver.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브랜드뉴스 많이 본 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