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까프, 2년 연속 브랜드 얼굴 이서진 발탁..2016 SS 화보컷 공개

정민우 기자 | 기사입력 2016/02/16 [11:26]

르까프, 2년 연속 브랜드 얼굴 이서진 발탁..2016 SS 화보컷 공개

정민우 기자 | 입력 : 2016/02/16 [11:26]


르까프가 2년 연속 브랜드 모델로 이서진을 발탁했다. 이에 이서진과 호흡을 맞춘 2016년 봄 여름 화보컷을 공개했다.
 
이서진은 특유의 부드럽고 유쾌한 미소와 함께 화보에 활기를 불어넣으며, 2년차 스포츠 브랜드 전속 모델 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르까프의 ‘사는 게 다 스포츠야’ 라는 슬로건에 맞춰 도심 속 가벼운 산책을 즐기거나, 탁구 및 프리스비(원반 던지기)를 하는 등 일상에서 손쉽게 접할 수 있는 스포츠를 하는 모습을 표현했다.
 
화보 속 이서진이 착용한 제품은 일상과 레저스포츠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트레이닝웨어로, 스포츠 브랜드로서의 기능성과 디자인을 한층 강화했다. 몸에 밀착되는 슬림핏에 베이직한 디자인과 솔리드한 컬러로, 언제 어디서나 멋스럽게 착용 가능하다.
 
르까프는 이서진을 모델로 기용함으로써, 지난 해 ‘추억의 광고 대전’ 및 ‘일상 스피릿’ 캠페인 영상 속 주력 제품 홍보 효과는 물론, 보다 트렌디하고 젊은 브랜드로서 다양한 연령층의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호응을 이끌어냈다고 분석했다.
 
특히, 이서진은 종전에 볼 수 없었던 진지하면서도 코믹한 모습을 선보였으며, 일상 속 누구나 겪을 법한 에피소드를 능청스레 연기해 시청자들에게 재미와 공감을 함께 선사했다. 
 
르까프는 올해 브랜드 30주년을 맞아 30년 전통을 새롭게 해석한 제품 및 여성 소비자를 겨냥한 여성 스포츠 전문라인인 ‘팜므(FEMME)’ 등을 출시, 펀&공감 마케팅 활동을 통해 국내 스포츠 리딩 브랜드로서 재도약에 나설 예정이다.
 
르까프 관계자는 “올해 일상복으로도 손색 없는 다양한 디자인의 트레이닝웨어를 선보이며 애슬레져 트렌드를 선도할 예정”이라며 “2년 연속 르까프의 대표 얼굴로 활약하게 된 이서진을 활용한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으로, 브랜드 역사를 재조명하는 동시에 보다 젊은 브랜드 이미지로의 변신을 꾀하며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jmw920@naver.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