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당 홍준표 대표, 27일 해운대서 토크콘서트 개최

서병수 부산시장 참여, 정책 및 현안에 대한 토크

배종태 기자 | 기사입력 2017/08/23 [14:58]

한국당 홍준표 대표, 27일 해운대서 토크콘서트 개최

서병수 부산시장 참여, 정책 및 현안에 대한 토크

배종태 기자 | 입력 : 2017/08/23 [14:58]
▲ 자유한국당 홍준표 대표    

 

자유한국당 홍준표 대표는 오는 27(일)에 부산을 방문 토크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날 콘서트는 오후 6시부터 해운대 구남로 문화의 광장(해운대역 맞은 편)에서 김학도 씨의 사회로 홍준표 대표, 서병수 부산시장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된다. 홍 대표와 서 시장은 먼저 정책 및 현안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면서, 현장에 참여한 시민들의 질의․응답 형태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에 앞서 홍 대표는 해운대 좌동 재래시장과 전통시장 방문, 서민속으로 토크콘서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홍 대표는 23일 여의도 당사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지난 21일 문재인 대통령의 새 정부 출범 100일 기념 대국민 보고대회와 관련“소통이 아니라 국민을 상대로 ‘쇼통'하는 것은 한계가 있다”고 비판했다.  

 

또 홍 대표는 자신이 진행 중인 전국 순회 토크콘서트와 문 대통령의 대국민 보고대회를 비교하며 “제1야당이 대국민토크쇼를 하는 것을 보고 흉내를 내느라고, 아마 대통령이 대국민토크쇼를 한 모양”이라며 현장에서 느끼는 민생 문제는 굉장히 어렵다”고 꼬집기도 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