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부산시당, 내년 지방선거 인선 마무리... 기획단장에 김해영 의원

배종태 기자 | 기사입력 2017/09/18 [14:57]

민주당 부산시당, 내년 지방선거 인선 마무리... 기획단장에 김해영 의원

배종태 기자 | 입력 : 2017/09/18 [14:57]

 

▲민주당 부산시당은 내년 지방선거를 앞두고 지방선거기획단장에 연제구의 김해영 의원을 선임했다.  © 배종태 기자

 

더불어민주당 부산시당은 내년 지방선거를 앞두고 지방선거기획단장에 연제구의 김해영 국회의원을, 선출직공직자평가위원회 위원장에는 안철현(경성대 정치외교학과) 교수를 각각 선임했다.

 

아울러 시당은 나종만 전 시민사회연구원 원장을 시당의 싱크탱크인 오륙도연구소 소장에, 중소벤처기업특별위원회 위원장으로는 박성현(전 S&T 모터스) 경영본부장을, 부산영화특별위원회 위원장으로는 김비오 중.영도 지역위원장과 오석근 전 부산영상위원회 운영위원장을 공동으로 선임했다.

 

또 을지키는민생실천위원회 위원장에는 윤준호 해운대을 지역위원장과 정명희 시의원이, 전통시장활성화특별위원회 위원장에는 금봉달 (사)부산어패류처리조합 본부장이 선임됐다.

 

부산시당은 내년 지방선거를 앞두고 시당 산하 각종 공식 기구와 특별위원회 등의 인선을 마무리하고 인재 영입과 경쟁력 있는 후보 발굴 등 지방선거 승리를 위해 총력을 기울이기로 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