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헌트’ 하지원, 말레이시아 패션지 커버 장식..한류 여신다운 인기 과시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8/03/11 [01:01]

‘맨헌트’ 하지원, 말레이시아 패션지 커버 장식..한류 여신다운 인기 과시

박동제 기자 | 입력 : 2018/03/11 [01:01]

▲ 하지원 말레이시아 패션지 커버 장식 <사진출처=시타 벨라>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배우 하지원이 말레이시아 패션지 커버 모델로 등장하며 ‘한류 여신’으로서의 파워를 또 한 번 과시했다.

 

하지원이 말레이시아의 유명 패션지 ‘시타 벨라’의 3월호 커버 모델을 장식했다. 말레이시아 현지에서 진행된 이번 촬영은 지난해 11월 말레이시아에서 개봉한 하지원 주연, 오우삼 감독의 영화 <맨헌트>의 높은 인기에 의한 것.

 

하지원은 평소와는 다른 중성적 매력이 돋보이는 헤어스타일을 찰떡같이 소화한 것은 물론, 시크한 매력을 자유자재로 오가며 배우로서의 풍부한 표현력을 드러냈다.

 

‘시타 벨라’는 배우 하지원에 대해 “한국 드라마와 영화계의 천후(天后)”라고 표현하며 하지원과의 첫 만남에 큰 의미를 부여했다.

 

나아가 “그간 작품에서 20여 명의 캐릭터를 연기했으며, 모든 역할에 완벽하게 변신해 소화할 수 있는 팔색조 매력을 지녔다”며 “영혼으로 연기하는 배우”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아, 그간 ‘시크릿 가든’ ‘기황후’ 등이 해외에서 큰 인기를 끌며 쌓아온 한류 파워를 다시 한 번 체감하게 만들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하지원은 “영화 <맨헌트>를 통해 오우삼 감독을 비롯한 중국, 일본 팀과 국제적인 호흡을 쌓아왔는데, 다른 문화를 겪으면서 해보지 못한 일에 도전할 수 있는 자신이 생겼다”고 전했다.

 

또 배우에게 가장 좋은 무기가 무엇이냐는 질문에 “눈”이라고 답하며 “끝까지 해내고자 하는 마음을 잃고 싶지 않다. 항상 겸손하고 낮은 자세로 살아가겠다”는 답변을 덧붙였다.

 

한편, 하지원의 화보는 말레이시아 패션지 ‘시타 벨라’ 3월호에서 풀버전이 공개되며, 하지원은 현재 차기작을 검토하며 휴식 중이다.

 

dj3290@naver.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와 관련하여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게시물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이 되지 않은 선거관련 지지·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18.05.31~2018.06.12)에만 제공됩니다.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