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선주조, 김건모 모델 ‘대선’ 2차 CF 영상 공개

대선주조 직원 직접 출연해 열연, 14일부터 유튜브 등 온라인 채널에서 선보여

김중걸 기자 | 기사입력 2018/05/14 [17:37]

대선주조, 김건모 모델 ‘대선’ 2차 CF 영상 공개

대선주조 직원 직접 출연해 열연, 14일부터 유튜브 등 온라인 채널에서 선보여

김중걸 기자 | 입력 : 2018/05/14 [17:37]

 

▲ 가수 김건모가 출연하는 대선주조의 2차 CF/대선주조     © 김중걸 기자

 

대선주조가 대선소주 모델 김건모와 함께한 신규 CF를 공개한다.

 

대선주조는 가수 김건모가 출연한 대선’ 2CF 광고를 14일 공개한다고 밝혔다이는 지난해 9월에 이어 대선주조가 선보이는 두 번째 대선 CF, 전과 마찬가지로 대선 공식 모델 김건모가 등장한다.

 

광고 내용은 흥행 돌풍을 몰고 온 영화 <킹스맨>을 패러디했다. 김건모는 1대선맨을 맡아 제2의 대선맨이 되기 위해 도전하는 지원자를 차례로 검증해나간다.

 

소주와 관련된 여러 기술을 지원자에게 전수하는 중역 대선맨의 역할이 실제 연예계 소주 애호가로 유명한 그와 잘 맞아떨어져 촬영 현장에서도 유쾌한 모습으로 분위기를 주도했다는 후문이다.

 

지원자 역은 대선주조 직원이 직접 맡아 열연을 펼쳤다. 제품 광고에 실제 직원이 출연하는 것은 주류업계에서 이례적인 일로, 해당 직원은 대선 공식SNS(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대선지기로 활약하고 있다.

 

광고는 그가 김건모를 이어 차세대 대선맨이 될 수 있을지 결말에 대한 궁금증을 남기며 마무리된다CF영상은 14일부터 유튜브 등 온라인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난해 6월 대선주조는 대선 모델 추천 이벤트로 소비자의 선호도를 파악해 압도적인 1위를 차지한 가수 김건모를 대선 광고모델로 발탁했다.

 

SBS 인기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남다른 소주 사랑으로 애주가의 면모를 보여왔던 그가 실제 소주 모델이 되자 소비자들은 큰 관심을 보이며 환호했다.

 

20~30대 여성모델이 주를 이루는 소주 광고 시장에서 중년 남성 모델을 기용하는 것에 대한 우려가 있었지만, 과감하게 새로운 시도를 추진한 대선주조의 전략이 통한 것이다이후 대선주조는 김건모가 등장하는 포스터, 달력, 영상광고 등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에게 다가가고 있다.

 

대선주조 조우현 대표는 지난해 대선주조와 김건모가 함께한 첫 번째 CF영상을 보신 분들이 무척 즐거워해주셔서 감사했다기대에 부응하도록 각고의 노력을 기울여 선보이는 광고인만큼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대선주조는 지난해 1월 알코올 도수 16.9도 대선을 출시하며 지역 소주시장에 돌풍을 일으켰다가파른 상승세를 타던 대선은 지난 4월 부산 소주시장 업소점유율 68%를 달성했으며, 4월 말 기준 누적판매량 1억병을 돌파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