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국제광고제, 청소년대상 ‘크리에이티브 캠프’ 개최

오는 6월 14일까지 전국 고등학생 대상 참가접수,최우수상’ 등 8팀 전원 장학금 증정

김중걸 기자 | 기사입력 2018/05/24 [14:39]

부산국제광고제, 청소년대상 ‘크리에이티브 캠프’ 개최

오는 6월 14일까지 전국 고등학생 대상 참가접수,최우수상’ 등 8팀 전원 장학금 증정

김중걸 기자 | 입력 : 2018/05/24 [14:39]

 

▲ 2017 크리에이티브 캠프 강의전경/부산국제광고제     ©김중걸 기자


부산국제광고제 조직위원회는 오는 720일 부산광역시교육청과 함께 ‘2018 부산국제광고제 크리에이티브 캠프를 개최한다.

 

올해로 5회째를 맞는 이번 대회는 국내 유일의 청소년 대상 미래 크리에이티브 전문가 육성 프로그램으로 예선을 통과한 40개팀 80명이 참가한다.

 

크리에이티브 캠프는 창의력의 요체인 광고 크리에이티브를 바탕으로 한 창의적 솔루션을 공유하고 우수한 창의적 아이디어에 대해 시상하는 일종의 경연 프로그램이다.

 

참가학생들은 행사 기간 중 실제 주어진 주제에 맞춰 광고물을 제작하고, 현직 전문가 강의를 듣게 된다.

 

▲ 2017 크리에이티브 캠프 과제제작/부산국제광고제     © 김중걸 기자

 

또한 광고 일선에서 활동중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들이 멘토로 참여하여 실질적인 조언을 들려줄 예정이다.

참가신청은 오는 614일까지 신청서 작성 후, 메일로(adtech@adstars.org) 접수하면 된다. 참가비는 무료다.

 

한편 크리에이티브 캠프 참가팀 중 우수한 아이디어를 제출한 팀에게는 최우수상(1), 우수상(3), 크리에이티브상(4) 등이 주어지며, 수상팀 전원에게 NS홈쇼핑에서 제공하는 장학금도 수여된다.

 

참가한 모든 참가자들에게는 교육 프로그램 수료증 제공과 수상작 및 우수작은 2018 부산국제광고제 기간 중 세계 유명 광고작품들과 함께 전시되는 영광이 주어진다.

 

크리에이티브 캠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부산국제광고제 홈페이지(www.adstars.org)를 참고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생활/문화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