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튼부산 여름 더위 날려줄 시원한 여름음료 마련

망고 주제로 다양한 여름 프로모션 풍성

김중걸 기자 | 기사입력 2018/06/01 [14:08]

힐튼부산 여름 더위 날려줄 시원한 여름음료 마련

망고 주제로 다양한 여름 프로모션 풍성

김중걸 기자 | 입력 : 2018/06/01 [14:08]

 

▲ 힐튼부산 망고음료/힐튼부산     © 김중걸 기자

 

도심 속 휴양지 힐튼 부산(Hilton Busan) 이 다가오는 여름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달콤한 디저트 메뉴를 맥퀸즈 라운지에서 선보인다.

 

힐튼 부산의 최고 층에 위치한 맥퀸즈 라운지는 다양한 디저트와 함께 기장의 바다 풍경을 만끽할 수 있는 이국적인 장소로 부산 지역의 떠오르는 명소 중 하나다.

 

이곳에서 선보이게 될 애프터눈티 세트는 여름철 인기 과일인 망고를 주재료로 만들어 한층 업그레이드 했다.

 

다채로운 오렌지 계열의 컬러가 시각적인 즐거움을 더하며, 망고 패션 프루트 마카롱, 망고 에그 타르트, 망고 치즈 케이크, 망고 쿠키 그리고 카라멜 스콘을 포함한 디저트 메뉴들이 3단 트레이에 펼쳐져 미각을 돋울 예정이다.

 

또한 참치 크루아상 샌드위치, 호밀빵 오픈 샌드위치 까지 더해져 보다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다.

 

특히 함께 제공되는 130년 전통의 포숑컬렉션을 포함한 다양한 티가 마련되어 고급스러운 맛과 멋을 더한다,

 

▲ 힐튼 부산     © 김중걸 기자

 

가격은 6만 5000원(세금포함) 2인 기준이며 주중 오후 2시 부터 5시까지 이용가능하다.

 

달콤한 망고 빙수와 음료도 선보인다.

 

망고 빙수는 달콤한 망고 소스를 베이스로 우유 얼음 위에 생망고를 듬뿍 올려 업그레이드 된 달콤함을 선사하며 비타민과 미네랄 등의 영양분을 보충할 수 있어 좋다.

 

망고 빙수 가격은 35000

 

망고 음료의 경우 신선한 애플 망고를 이용한 애플망고 에이드, 애플망고 아이스티, 애플망고 요거트 스무디, 애플망고 다이퀴리 등의 다양한 음료를 함께 선보여 달콤하면서도 이색적인 맛을 경험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브랜드뉴스 많이 본 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