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한국국제낚시박람회 내달 1일 벡스코서 개막

배종태 기자 | 기사입력 2019/02/26 [17:49]

2019 한국국제낚시박람회 내달 1일 벡스코서 개막

배종태 기자 | 입력 : 2019/02/26 [17:49]
부산국제낚시박람회

▲ 지난해 한국국제낚시박람회 전시장 모습     © 배종태 기자

 

 '2019 한국국제낚시박람회'가 3월 1일부터 3일까지 5년 만에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된다.

 

제23회를 맞이하는 이번 행사는 낚시용품(낚싯대, 릴, 바늘, 찌, 루어용품, 좌대, 아이스박스 등)과 선상예약, 각종 낚시어플리케이션, 낚시 드론, 각종 낚시 관련 정보매체 등 낚시와 관련된 모든 것을 한 자리에 모아 놓았다.

 

아울러, 캠핑, 레저용품, 아웃도어(캠핑카, 트레일러, 텐트, 보트, 카약, 선외기, 선글라스, 낚시모자 등)도 전시되어 있어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한다.

 

이번 박람회는 국내외 메이저 업체가 참가하는 국내 유일 낚시박람회로 기존 참가기업과 더불어 지역 소재 낚시 기업들도 대거 참가 예정이며 박람회 행사장에서는 낚시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동영상 상영 및 안전수칙 안내 등 다양한 홍보활동도 펼쳐진다.

 

또한 낚시박람회 사무국에서는 전국 낚시 점주와 바이어 초청을 통해 참가 기업과의 실질적인 비즈니스 기회를 마련할 예정이다.

 

부산시 관계자는 “최근 낚시레저 인구의 증가와 더불어 한국국제낚시박람회를 통해 낚시 관련 지역산업이 한층 발전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2019한국국제낚시박람회 관련기사목록
광고
생활/문화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