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즈아~ 부산바다축제.. 해운대 등 5개 해수욕장 축제의 향연 펼쳐

배종태 기자 | 기사입력 2019/08/01 [16:09]

가즈아~ 부산바다축제.. 해운대 등 5개 해수욕장 축제의 향연 펼쳐

배종태 기자 | 입력 : 2019/08/01 [16:09]

 

▲ 해운대해수욕장 바다축제 공연     © 배종태 기자

 

제24회 부산바다축제가 오는 2~ 6일까지 해운대, 광안리, 다대포, 송도, 송정 등 부산의 주요 해수욕장에서 개최된다.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관광객들을 맞이할 바다축제는 해운대에서 2~4일(저녁 7시~ 9시 30분) 버블 폼 등 인공풀장을 조성한 가운데 ‘나이트 풀 파티(Night pool party)’가 펼쳐진다. 힙합, 밴드, 댄스 등으로 진행되며, 메킷레인, 식케이 앤 우디 고차일드, 양동근(YDG), 몽니, 소란, 노라조, 전효성 등 초청가수 공연으로 여름 밤의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올해 첫선을 보이는 이동식 트럭 버스킹(TRUKING FESTA)은 3일과 4일 오후 3시~ 4시 30분에 해운대 구남로 도심 속으로 신나는 축제 분위기를 끌어 올릴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광안리해수욕장에서는 2일, 3일, 5일 저녁 6시~ 밤 11시까지 만남의 광장에서 ‘광안리 댄스파티(dance party)’가 열린다.

 

3일에는 부산의 밤바다를 바라보며 달리는 ‘2019 나이트 레이스 인 부산’이, 4일에는 아름다운 광안리 바다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재즈의 향연 ‘부산 Sea&jazz 페스티발’이, 5일에는 국내 거주 외국인 디제이(DJ)들이 펼치는 신나는 디제잉 경연 대회 ‘2019 BeFM Expat DJ Contest’열린다. 오는 6일에는 부산을 중심으로 활동하는 신예 힙합 뮤지션과 대중적인 힙합 뮤지션을 만날 수 있는 ‘열린 바다 열린음악회 광안리 힙 나잇(HIP NIGHT)’이 진행된다.

 

▲ 광안리해수욕장 바다축제     © 배종태 기자

▲ 부산광안리해수욕장 바다축제(광안리댄스파티)     © 배종태 기자

 

한편, 다대포해수욕장에서는 다대포 낙조를 배경으로 3일에는 10대에서 중장년 세대 모두가 즐기는 가족친화적인 ‘다대포 포크록(樂) 페스티발’이, 4일 청소년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부산청소년 바다축제’가 열린다.

 

송도해수욕장에서는 1~ 4일 국민가수 현인을 기리는 가요 경연 대회 ‘현인가요제’가, 송정해수욕장에서는 2일과 3일에는 다채로운 문화행사로 피서객들의 놀이마당이 될 ‘송정해변축제’가 펼쳐질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