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에 별로 관심도 없는 대한민국 환경단체 다 어디로 갔을까?

이현화 기자 | 기사입력 2019/08/17 [11:51]

환경에 별로 관심도 없는 대한민국 환경단체 다 어디로 갔을까?

이현화 기자 | 입력 : 2019/08/17 [11:51]

▲ 그 많던 환경단체들은 다 어디로 갔을까? -환경에 별로 관심도 없는 대한민국 환경단체 이야기 문화예술의전당


그 많던 환경단체들은 다 어디로 갔을까? -환경에 별로 관심도 없는 대한민국 환경단체 이야기

환경단체 죄다 좌익이고 돈받고 시위해주는 시위전문가들임
우파를 화나게 하려면 거짓을 말하고 좌파를 화나게 하려면 진실을 말하라!

좌파환경론자들의 환경의식은 미국과 보수정권 타도 용으로만 작동 되어온게 사실이다.

그놈들은 환경단체라는 가면을쓰고 대한민국을 전복하려는 놈들~

그 엄마들...미세먼지 피난패키지 사서 괌으로,핀란드로,하와이로 떠난지 오래...그 단체들(환경단체,여성단체)은 어째 정작 자신들이 나서야 할 때는 버로우를 타는지.

미세먼지 아님, 일급발암먼지임 중국에서는 한해50만명이 미세먼지로 죽고있음 초미세먼지는 몸에 들어가면 몸밖으로 배출되지 않음. 특히 면역력이 약한 아기들에게는 치명적임

네티즌들의 댓글에서도 확인되는 한국 환경 악화의 문제는 심각해지는데도 불구하고 그 많던 환경단체들은 다 어디로 갔을까?

환경에 별로 관심도 없는 대한민국 환경단체 이야기를 하는 작가 윤서인의 발언에 강력 호응하는 분들이 너무 많다는 펙트 앞에서 어떤 이는 한 10년 동안 자고 있다가 다시 동면에서 깨어났으면 좋겠다고 하신다. 허허.

환경에 별로 관심도 없는 대한민국 환경단체 이야기 그 많던 환경단체들은 다 어디로 갔을까? 를 작가 윤서인에게 들어본다.


https://www.youtube.com/watch?v=NSfFGqmXkzs


원본 기사 보기:문화예술의전당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