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코페, ‘썰빵’ 등 신규 웃음 폭탄 공연 라인업 공개

김선옥 기자 | 기사입력 2019/08/19 [16:16]

부코페, ‘썰빵’ 등 신규 웃음 폭탄 공연 라인업 공개

김선옥 기자 | 입력 : 2019/08/19 [16:16]

 

▲ 부코페가 공개한 강력한 신규 공연 썰빵 포스터     ©김선옥기자


제 7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가 오는 23일 개막을 앞두고 1주차 관객들의 가장 기대를 모으는 신규 공연을 공개했다.

 

부코페는 20일 ‘썰빵’-‘크리웨이터’-‘보물섬’ 등 부산을 웃음으로 물들일 강력한 신규 공연 라인업을 완성해 소개했다.

 

24일(토) 오후 5시 신세계백화점 문화홀에서 열리는 ‘크리웨이터’는 온라인 가장 핫한 인물들이 총출동한다. 유튜브와 SNS를 사로잡은 코미디 아티스트들이 대거 출연해 유쾌한 개그를 펼친다

.

개그 유튜브 크리에이터 ‘보물섬’의 공연은 24(토) 오후 4시와 25일(일) 오후 7시 총 2회 진행된다. 약 150만 구독자를 보유한 개그 유튜버답게 그동안 보지 못한 미공개 영상들을 예고해 벌써부터 예비 관객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는 후문이다.

 

▲ 보물섬 포스터     ©김선옥 기자

 

또한 오직 부코페에서만 볼 수 있는 팬들을 위한 특별 영상뿐만 아니라 게스트 ‘보따’의 출연 소식까지 예고해 첫 오프라인 공연을 향한 관객들의 열기가 더욱 달아오르고 있다.

 

또 25일(일) 오후 5시 디자인센터 이벤트홀에서 진행되는 ‘썰빵’은 오로지 입담만으로 관객들의 웃음을 자극할 예정이다. 개그콘서트의 리즈 시절을 책임진 박성호, 황현희, 김대범이 뭉쳐 기획한 코너로 수년간 모아둔 썰들을 통해 공감과 웃음을 선사할 계획이다


이처럼 색다른 코미디 공연으로 관객들을 찾아올 제 7회 부코페 국내외 공연은  인터파크에서만 예매 가능하다.

 

▲크리웨이트 포스터     © 김선옥 기자

 

한편,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은 오는 8월 23일(금)을 시작으로 9월 1일(일)까지 10일간 부산 센텀시티 내 공연장 및 부산 주요 외부공연장에서 진행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