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이지은), 햇살보다 눈부신 비주얼 뽐낸 근황..다채로운 매력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20/01/13 [21:53]

아이유(이지은), 햇살보다 눈부신 비주얼 뽐낸 근황..다채로운 매력

박동제 기자 | 입력 : 2020/01/13 [21:53]

▲ 아이유(이지은) 근황 <사진출처=아이유 인스타그램>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가수 겸 배우 아이유(이지은)가 햇살보다 눈부신 비주얼이 담긴 근황을 공개했다.

 

아이유는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러 장의 근황 사진을 게재해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근황 사진 속 아이유는 내추럴한 패션 스타일로 꾸민 채 환한 햇살이 비추는 담장 앞에 웅크리고 않아 있는 모습이다. 특히 아이유는 여러 포즈를 취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또한 아이유는 빠질 수 밖에 없는 물오른 미모, 잡티하나 없는 무결점 피부 등 굴욕없는 여신 비주얼을 한껏 과시한 모습이어서 많은 이들의 시선을 단숨에 집중시켰다.

 

한편, 아이유는 지난 6일 2008년 데뷔 때부터 함께해 온 배종한 대표가 새로 설립한 이담 엔터테인먼트(EDAM ENTERTAINMENT)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지난 2011년 드라마 ‘드림하이’를 통해 연기 활동을 시작한 이후 ‘프로듀사’, ‘나의 아저씨’, ‘호텔 델루나’, 넷플릭스 <페르소나> 등에 출연한 아이유는 최근 이병헌 감독의 차기작 <드림>(가제) 출연을 확정했다. 

 

아이유와 배우 박서준이 주연을 맡은 영화 <드림>(가제)은 2020년 크랭크인 예정이다.

 

dj3290@naver.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