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윤준호 의원, 부산시당 제21대 총선기획단장 맡아

배종태 기자 | 기사입력 2020/01/17 [15:33]

민주당 윤준호 의원, 부산시당 제21대 총선기획단장 맡아

배종태 기자 | 입력 : 2020/01/17 [15:33]

     

▲ 윤준(민주당) 의원  ©배종태 기자

더불어민주당 윤준호(해운대을) 의원이 부산시당의 제 21대 총선기획단장으로 임명됐다.

 

부산시당 총선기획단은 윤준호 의원을 단장으로 기획분과와 조직분과, 공약분과 등으로 나뉘어 총선 필승 전략과 로드맵 등을 마련할 예정이다.

 

총선기획단은 지역별 정치지형을 분석해 선거 전략기조를 수립하고, 권역별 공약 수요를 파악해 선거구별로 특화된 맞춤형 공약을 개발할 예정이다.

 

또한 총선기획단에서는 선거를 진두지휘할 선거대책위원회 구성방안과 활동방향 등에 대해서도 논의할 방침이다.


부산시당은 총선 승리를 위해서는 후보자 지원이 중요하다고 보고 총선기획단을 통해 후보별 맞춤형 지원방안도 마련하기로 했다.

 

조직분과는 차상호 부산시당 수석부위원장이 분과장을 맡아 직능과 지역, 세대 등을 아우르는 조직화 작업에 나서며, 기획분과는 정종민 부산시의회 의원이 분과장을 맡아 지역별 민심과 여론동향을 분석해 선거구별로 특화된 후보지원에 나선다.


공약분과는 박상현 영산대 교수가 책임을 맡고, 분야별 전문가와 학계 관계자 등이 대거 배치돼 부산의 미래비전과 민생을 책임질 다양한 공약을 개발할 계획이다.

 

윤준호 총선기획단장은 “이번 선거는 2016년 총선과 2017년 대선, 2018년 지방선거에서 부산 시민들이 보여주신 민심의 변화를 재확인하고 ‘확실한 변화’를 만들어내는 선거”라며 "부산은 총선 승패를 가늠할 격전지로 꼽히고 있다. 부산 발전에 필요한 핵심 요소들은 여당의 책임 있는 공약으로만 완성될 수 있다는 점을 시민들께 보여드리고 확실한 승리를 일궈내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윤준호 의원 제 21대 총선기획단장 관련기사목록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