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정인 부산대 총장, ‘덕분에 챌린지’ 동참...'의료진 덕분에 감사와 응원'

배종태 기자 | 기사입력 2020/05/20 [18:16]

차정인 부산대 총장, ‘덕분에 챌린지’ 동참...'의료진 덕분에 감사와 응원'

배종태 기자 | 입력 : 2020/05/20 [18:16]

▲ 차정인(가운데) 부산대 총장과 교무위원들이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헌신하는 의료진에게 감사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 배종태 기자


부산대학교 차정인 신임 총장과 교무위원들이 19일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헌신하는 의료진에게 감사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

 

이날 오후 본관 3층 대회의실에서 진행된 ‘덕분에 챌린지’는 코로나19 진료에 온 힘을 쏟고 있는 의료진을 격려하는 국민참여형 캠페인이다.

 

오른쪽 엄지손가락을 들어 존경과 자부심을 뜻하는 수어 사진 또는 영상을 '#의료진덕분에' 등 해시태그와 함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게시하고 다음 주자를 지목한다.

 

차정인 부산대 총장은 빈대인 부산은행장의 지목과 추천을 받아 이날 교무회의 개최 전 30여 명의 교무위원들과 함께 ‘덕분에 챌린지’에 응원에 참여했다.

 

차정인 총장은 “잔인한 코로나 바이러스로부터 건강한 대한민국을 지켜낸 의료진의 헌신과 책임감과 위대한 정신은 너무나 자랑스럽고 감동이었다”면서 "해외유학생이 많은 우리 부산대도 교수와 학생, 직원, 동문들이 한마음으로 지혜롭게 서로 배려하고 힘을 모아주신 덕분에 큰 위기를 넘기고 활기찬 캠퍼스로 다시 돌아가고 있다”라고 격려의 메시지를 보냈다.

 

차 총장은 다음 캠페인 주자로 박종호 부산대 총동문회장(센텀의료재단 이사장)과 부산대 직장어린이집(원장 김윤숙)을 추천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차정인 부산대 총장 관련기사목록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