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설현, 독보적 미모 담긴 과거 사진 공개..수식어가 필요없는 여신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20/06/01 [16:16]

AOA 설현, 독보적 미모 담긴 과거 사진 공개..수식어가 필요없는 여신

박동제 기자 | 입력 : 2020/06/01 [16:16]

▲ AOA 설현 <사진출처=설현 인스타그램>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걸그룹 AOA 멤버 겸 배우 설현이 독보적 미모가 담긴 과거 사진을 공개했다.

 

설현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첩을 보다가 찾은 옛날 사진”이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해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과거 사진 속 설현은 웨이브 헤어스타일에 화이트 터틀넥 티셔츠를 입은 채 카메라를 응시하거나, 아려한 표정으로 옆을 바라보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설현은 과거 사진에서도 수식어가 필요없는 미모, 잡티하나 없는 무결점 피부 등 굴욕없는 여신 비주얼을 한껏 과시한 모습이어서 누리꾼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한편, 설현이 속한 AOA는 지난해 11월 26일 발매한 여섯 번째 미니앨범 ‘뉴 문(NEW MOON)’의 타이틀곡 ‘날 보러 와요(Come See Me)’로 남다른 인기를 입증했다.

 

또한 배우로서도 활약중인 설현은 지난해 11월 종영한 JTBC 금토드라마 ‘나의 나라’에서 한희재 캐릭터로 열연을 펼치며 호평 받았다.
 

dj3290@naver.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