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 관광공사, '제 1차 MICE 로드쇼' 개최

배종태 기자 | 기사입력 2020/06/24 [14:52]

부산시- 관광공사, '제 1차 MICE 로드쇼' 개최

배종태 기자 | 입력 : 2020/06/24 [14:52]

▲ 자료는 지스타가 열리고 있는 해운대 벡스코 광장   © 배종태 기자


부산시와 부산관광공사가 공동으로 오는 25~ 26일까지 국내 주요인사 초청 '제1차 MICE 로드쇼'를 해운대 파라다이스 호텔 등지에서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마이스 인프라 팸투어(전시컨벤션센터 및 신규 베뉴 실사, 요트 체험, 유니크베뉴 시찰 등) ▲유치설명회 ▲네트워크 만찬 등으로 구성, 주요 회의 유치결정권자들에게 안전하고 매력적인 도시 부산을 소개할 예정이다.


부산시 관계자는 "국내 주요 유치결정권자를 초청하여 부산의 안전하고 우수한 마이스 여건을 소개하고, 직접 체험하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실질적 마이스 유치 증대와 마이스 목적지로서의 부산 도시브랜드를 홍보할 방침"이라며 "아울러 지역 베뉴(개최장소)에서, 지역 PCO(컨벤션전문기획사)와 지역 관광마이스 업체에 행사 개최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부산관광공사 관계자는 “이번 행사 개최는 코로나19로 위기에 있는 마이스 업계가 공동 참여하여 마케팅 기회를 가질 뿐만 아니라, PCO와 베뉴 등에서는 직접 행사 기회를 확보해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MICE 로드쇼 관련기사목록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