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캐릭터 중심 ‘디즈니 프린세스 시리즈’ 출시

최애리 기자 | 기사입력 2020/09/04 [10:49]

다이소, 캐릭터 중심 ‘디즈니 프린세스 시리즈’ 출시

최애리 기자 | 입력 : 2020/09/04 [10:49]


최애리 기자=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디즈니 프린세스 시리즈’를 4일 출시했다.

 

다이소는 지난해 멤버십 가입자 중 디즈니 상품 구매이력이 있는 10대에서 40대 여성 고객을 대상으로 디즈니 프린세스 캐릭터와 상품 카테고리 선호도를 조사했다. 그 결과, 캐릭터는 에리얼(인어공주), 라푼젤, 벨(미녀와 야수), 백설공주가 상품 카테고리는 파우치, 미용/아동용 상품의 선호도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다이소는 설문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선호도 높은 캐릭터가 디자인된 뷰티/퍼스널케어, 문구/팬시, 인테리어 용품 등 총 40여 종을 가성비 있게 구성해 선보였다.

 

뷰티/퍼스널케어 상품은 아동들이 귀엽게 연출할 수 있는 액세사리 상품과 개인수납 상품을 구성했다. 디즈니 프린세스 주얼리 세트는 앙증맞은 디자인으로 아이들에게 선물하기 적합하다. 목걸이, 반지 등으로 구성되어, 가성비 높게 아이들과 공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머리띠, 집게핀 등도 다양한 디자인으로 판매한다.

 

개인수납 상품은 파우치, 동전지갑 등을 기획해 디즈니 프린세스 캐릭터를 좋아하는 MZ세대(1980년대~2000년대 초반 출생자)의 눈길을 끈다. 디즈니 프린세스 키홀더는 가방, 에코백 등에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고, 디즈니 프린세스 직사각 파우치는 가격대비 볼륨감이 커 가성비가 높다.

 

문구/팬시 상품은 스티커와 다꾸(다이어리 꾸미기의 준말)용품 등을 출시했다. 스티커류는 부담 없는 가격과 아기자기한 디자인으로 아이들이 서로 선물하기 좋다. 다꾸용품은 디즈니 하드커버 다이어리와 디즈니 다이어리 속지가 기획돼 가성비 높게 다꾸를 즐길 수가 있다.

 

다이소는 상품출시와 함께 디즈니 프린세스 시리즈 런칭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다이소 매장에서 디즈니 시리즈 상품 포함 1만 원 이상 구매하고 멤버십을 적립한 후, 다이소 멤버십 앱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LLOYD 뮬란 팔찌’, ‘Hasbro 뮬란 인형’ 등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17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23일이다. 자세한 사항은 다이소 공식 SNS 계정 블로그, 페이스북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다이소 관계자는 “디즈니의 다양한 프린세스 캐릭터 중 고객의 선호도가 높은 캐릭터들을 모아 디즈니 프린세스 시리즈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고객들이 원하는 디즈니 캐릭터 시리즈를 계속 출시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break9874@naver.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