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부산시당 '가덕도신공항 간담회’ 21일 개최...각 계 의견 수렴

배종태 기자 | 기사입력 2020/11/20 [17:49]

국민의힘 부산시당 '가덕도신공항 간담회’ 21일 개최...각 계 의견 수렴

배종태 기자 | 입력 : 2020/11/20 [17:49]

 

▲ 국민의힘 부산시당  © 배종태 기자


국민의힘 부산시당은 ‘가덕도신공항 간담회’를 21일 오후 3시 시당 4층 회의실에서 개최한다.

 

이번 간담회는 지난 17일 국무총리실 산하 김해신공항 검증위원회의가 발표한 검증결과에 따라 국민의힘 부산 국회의원들이 주축이 되어 발의하는 ‘부산 가덕도 신공항 특별법’에 이어, 실질적으로 부산과 대한민국에 필요한 제2 관문공항를 만들기 위해 신공항의 추진방향 및 부산 정치권이 해야 할 일에 대해 시당차원에서 부산 각 계의 의견을 수렴할 예정이다.

 

간담회에는 하태경 시당위위원장이 직접 주재하며, 황보승희(중구영도구), 안병길(서구동구), 김희곤(동래구), 박수영(남구갑) 국회의원 등이 참석할 예정이다.

 

또 부산시 신공항추진본부 간부, 신공항 관련 학계 교수 2명, 부산 상공회의소 홍보정책실장 등의 외부인사가 참석해 신공항의 추진방향 및 부산이 챙겨야 할 일에 대해 의견을 내놓을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