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신세계 ‘2008부산비엔날레’ 협찬금으로 2억원 쾌척

(사)부산비엔날레조직위원회 (주)신세계 협약식 개최

이재현 | 기사입력 2008/04/30 [23:37]

(주)신세계 ‘2008부산비엔날레’ 협찬금으로 2억원 쾌척

(사)부산비엔날레조직위원회 (주)신세계 협약식 개최

이재현 | 입력 : 2008/04/30 [23:37]
(사)부산비엔날레조직위원회(조직위원장 : 허남식 부산시장, 운영위원장 이두식)는 5월 7일(수) 12시 부산 웨스틴 조선호텔에서 2008부산비엔날레 메인 스폰서 협찬조인식을 열어 (주)신세계(대표이사 : 구학서 부회장, 백화점 부문 대표이사 석 강)의 지역 문화예술분야 지원을 반길 계획이다. 

(사)부산비엔날레조직위원회 조직위원장인 허남식 부산시장과 이두식 운영위원장, 그리고 (주)신세계 백화점 부문 석 강 대표이사와 센텀시티점 조태현 점장이 참석하는 이번 조인식에서 (주)신세계는 2008부산비엔날레의 성공적인 개최와 부산의 문화예술발전을 위해 2억원을 지원하는 협약을 체결하게 된다. 조직위는 신세계의 협찬취지를 살리고 관람객들에게 좋은 전시를 제공하기 위해 행사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또한 조직위 관계자는 (주)신세계의 이러한 전폭적인 문화행사지원이 센텀지구에 속속 입점하고 있는 대기업들에게 기업과 지역사회와의 관계를 새롭게 정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바라보고 있다.

2008부산비엔날레의 메인 스폰서가 될 (주)신세계는 한국의 유통산업을 선도해나가는 기업으로 ‘기업윤리에 바탕을 두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며’라는 경영이념에 따라 사회와 문화예술분야에도 지원을 아끼지 않는 국내 최고의 유통업체이다. (주)신세계는 내년 3월 해운대 센텀시티에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쇼핑리조트인 신세계 센텀시티점을 오픈하고 본격적으로 부산 생활을 시작하게 된다.

(주)신세계와 함께하는 2008부산비엔날레는 현대미술전, 바다술제, 부산조각프로젝트 3개 전시로 구성되며, 9월 6일부터 11월 15일까지 부산시립미술관, 광안리해수욕장 일원, apec 나루공원 등에서 개최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