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인-연정훈 예비 부모, “임신 5개월째..태교에 전념할 예정”

이경미 기자 | 기사입력 2015/11/23 [09:51]

한가인-연정훈 예비 부모, “임신 5개월째..태교에 전념할 예정”

이경미 기자 | 입력 : 2015/11/23 [09:51]
▲ 연정훈 한가인 예비 부모 <사진출처=브레이크뉴스DB>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이경미 기자= 한가인, 연정훈 부부가 예비 부모가 됐다.
 
한가인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는 23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한가인, 연정훈 부부에게 새 생명이 찾아왔다”며 “현재 한가인 씨는 임신 19주차로 임신 5개월에 접어들었으며 가족들 모두 큰 기쁨으로 새 생명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한가인 측은 “한가인 씨는 태아를 위해 당분간 휴식기를 가지며, 태교에 전념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마지막으로 한가인 측은 “항상 한가인, 연정훈 부부에게 주시는 큰 사랑과 관심에 감사드리며, 태아가 건강하게 세상의 빛을 볼 수 있도록 새로 태어날 아이에게 많은 축복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두 사람은 지난 2003년 KBS 1TV 드라마 ‘노란 손수건’을 통해 인연을 맺은 뒤 2005년 결혼에 골인했다. 이후 결혼 9년 만인 지난해 임신 소식을 전했지만, 임신 초기 갑작스러운 자연 유산으로 아픔을 겪은 바 있다.
 
한가인 임신 관련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공식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한가인 씨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입니다.
 
배우 한가인 씨에게 큰 축복이 찾아왔다는 기쁜 소식 전하고자 합니다.
 
오늘 아침에 보도된 내용과 같이 한가인 연정훈 부부에게 새 생명이 찾아왔습니다.
 
현재 한가인 씨는 임신 19주차로 임신 5개월에 접어들었으며 가족들 모두 큰 기쁨으로 새 생명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한가인 씨는 태아를 위해 당분간 휴식기를 가지며, 태교에 전념할 예정입니다.
 
항상 한가인 연정훈 부부에게 주시는 큰 사랑과 관심에 감사드리며, 태아가 건강하게 세상의 빛을 볼 수 있도록 새로 태어날 아이에게 많은 축복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brnstar@naver.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