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 강렬한 비주얼 화보 완성..“팬들에 더욱 자랑스러운 가수가 되고 싶다”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8/01/28 [05:01]

위너, 강렬한 비주얼 화보 완성..“팬들에 더욱 자랑스러운 가수가 되고 싶다”

박동제 기자 | 입력 : 2018/01/28 [05:01]

▲ 위너 화보 <사진출처=나일론>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패션 매거진 나일론 코리아의 2월호 커버는 그룹 위너와 ‘캘빈 클라인 진(Calvin Klein Jeans)’과 함께 진행됐다.

 

위너는 뉴욕을 대표하는 디자이너 브랜드인 캘빈 클라인 진의 의상과 가방 콘셉트에 맞춰 자신감 넘치는 애티튜드로 매 순간 강렬한 비주얼의 화보를 완성했다.

 

슬림한 핏의 캘빈 클라인 진 데님으로 풀 착장한 나일론 커버 속 위너의 모습에 현장의 스태프들은 ‘멋있다’는 감탄사를 끊임없이 내뱉기도 했다.

 

화보 촬영과 함께 이어진 인터뷰에서 위너 멤버들은 “팬들과 깊이 소통하며 다양한 영역으로 위너의 활동 영역을 넓히고 싶다”고 밝혔다.

 

또 지난해 기준 ‘남자 아이돌 단독으로 최초 차트 인 1억 스트리밍 돌파’ 소식 직후 진행된 촬영에서 위너는 “팬들에게 더욱 자랑스러운 가수가 되고 싶다”고 소감을 말했다.

 

오는 2월 컴백을 목표로 분주한 날들을 보내고 있는 위너의 캘빈 클라인 진 18SS룩 화보와 인터뷰는 나일론 2월호와 나일론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dj3290@naver.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