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사람을 사랑하고 있어’ 수지, 복고 스타일 화보 공개..여신 비주얼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8/01/28 [03:01]

‘다른사람을 사랑하고 있어’ 수지, 복고 스타일 화보 공개..여신 비주얼

박동제 기자 | 입력 : 2018/01/28 [03:01]

▲ ‘다른사람을 사랑하고 있어’ 수지 화보 <사진출처=카린>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스칸디나비아 감성의 패션아이웨어 브랜드 카린(CARIN)이 가수 겸 배우 수지와 함께 한 새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Sunnyday, Somewhere’라는 타이틀 하에 진행된 이번 화보는 다가올 봄 시즌을 겨냥, 따사로운 햇살에서 여유를 즐기는 수지의 모습들을 자연스럽게 담아냈다.

 

특히 그라데이션 렌즈에 비쳐진 살포시 감긴 눈에서는 아련하고 매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며, 화보에서도 연기하는 듯 내추럴한 포즈로 수지만의 복고 스타일을 과감히 보여줬다.

 

수지의 다양한 매력을 담아낸 카린(CARIN)의 이번 시즌 화보는 카린 홈페이지 및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새 앨범 ‘페이시스 오브 러브(Faces of Love)’의 발매를 앞두고 있는 수지는 선공개곡 ‘다른사람을 사랑하고 있어’로 음원차트 1위를 석권 중이다.

 

dj3290@naver.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