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설현, 캐주얼 브랜드 한중 동시모델 3년 연속 활약..화보 공개 ‘관심↑’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8/01/28 [02:01]

AOA 설현, 캐주얼 브랜드 한중 동시모델 3년 연속 활약..화보 공개 ‘관심↑’

박동제 기자 | 입력 : 2018/01/28 [02:01]

▲ AOA 설현 화보 <사진출처=마인드브릿지>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AOA 설현이 마인드브릿지 한중 동시 모델로 3년 연속 활약하게 됐다.

 

설현은 비즈니스 캐주얼 브랜드 마인드브릿지의 한중 동시 모델로 또 한 번 발탁돼 자신만의 긍정적인 매력을 담아낼 계획이다. 마인드브릿지는 설현을 모델로 기용해 도시를 살아가는 워킹 피플의 라이프스타일을 내추럴한 모습으로 그려낼 예정이다.

 

설현은 새롭게 공개된 화보에서 스트라이프 화이트 셔츠와 데님, 그레이 체크 재킷 등 다양한 아이템을 활용해 합리적이고 실용적인 디자인을 개성 있게 표현해냈으며, 인디 핑크 트러커과 네이비 슬랙스를 매치해 깔끔하면서도 매력적인 룩을 연출했다.

 

한편, 3년 연속으로 마인드브릿지의 한중 동시 모델로 발탁된 설현은 현재 주류, 렌즈, 자동차보험, 화장품, 헤어, 네일, 아웃도어 등 다양한 브랜드의 모델로 활약하며 ‘광고퀸’으로서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dj3290@naver.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