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혜정, 캐주얼 브랜드 모델 발탁..화보서 독보적 매혹+섹시 자태 뽐내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8/01/27 [04:01]

AOA 혜정, 캐주얼 브랜드 모델 발탁..화보서 독보적 매혹+섹시 자태 뽐내

박동제 기자 | 입력 : 2018/01/27 [04:01]

▲ AOA 혜정 화보 <사진출처=버커루>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걸그룹 AOA 혜정이 캐주얼 브랜드 모델로 활약한다.

 

오리지널 빈티지 캐주얼 브랜드 버커루(BUCKAROO)는 2018년 S/S 시즌 모델로 혜정을 발탁하고 화보를 공개했다.

 

혜정은 tvN ‘SNL코리아9’, TV조선 ‘매직 컨트롤’ 등 인기 예능 프로그램에서 유쾌한 입담과 연기로 숨겨진 끼를 발산한 것은 물론 드라마 ‘란제리 소녀시대’ OST에 참여하며 다방면에서 팔색조 매력을 뽐내고 있다.

 

이번 화보에서 혜정은 도발적인 포즈와 섹시한 표정, 글래머러스한 바디라인으로 강렬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짧은 상의와 데님으로 매치한 스타일링을 통해 매혹적이면서도 섹시한 자태를 가감없이 드러내 눈길을 끈다.

 

버커루 측 관계자는 “혜정은 청바지가 잘 어울리는 늘씬한 각선미와 세련된 비주얼로 섹시함과 청순함 두 가지를 모두 표현할 수 있는 모델이다. 이런 매력이 버커루의 강렬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조화를 이룰 것이라 판단해 발탁하게 됐다”며 “촬영 내내 생동감과 에너지 넘치는 분위기로 다양한 데님룩을 소화해 스태프 모두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고 말했다.

 

한편, AOA 혜정은 올해도 연기, 음악, 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할 예정이다.

 

dj3290@naver.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