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운 우리 새끼’ 이상민, 구준엽-줄리안-간호섭과 새해맞이 싱글 파티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8/01/26 [17:55]

‘미운 우리 새끼’ 이상민, 구준엽-줄리안-간호섭과 새해맞이 싱글 파티

박동제 기자 | 입력 : 2018/01/26 [17:55]

▲ ‘미운 우리 새끼’ 이상민 <사진출처=SBS>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이번 주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이상민이 싱글남들과 새해 첫날을 보내는 모습이 방송된다.

 

이상민은 구준엽, 줄리안과 함께 절친한 간호섭 교수의 집에 방문했다. 패션 디자이너다운 독특한 집안 분위기에 다들 눈길을 떼지 못하는 가운데, 특히 간 교수가 전 세계를 다니며 모은 이색 수집품들에 ‘미운 우리 새끼’ 어머님들이 “박물관 같다”고 감탄하며 입을 다물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간 교수의 젊은 시절 사진이 공개되어 모두를 놀라게 했는데, 마치 아이돌을 방불케 하는 꽃미남 외모에 구준엽은 “대체 20년 동안 무슨 일이 있었던 거냐”며 의문을 표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기도 했다.

 

한편, 네 명의 싱글남들은 새해맞이 떡국을 먹던 도중 동거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는데, 이상민을 비롯한 노총각들의 생각에 지켜보던 어머니들 모두가 깜짝 놀랐다고.

 

만만치 않은 생후 567개월 ‘미운 우리 새끼’ 간호섭 교수의 처음 공개되는 집과 싱글 파티 현장은 28일 9시 5분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dj3290@naver.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