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이광수, “너랑 결혼하면 되겠네”..전소민에 감빵 프러포즈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8/01/26 [17:48]

‘런닝맨’ 이광수, “너랑 결혼하면 되겠네”..전소민에 감빵 프러포즈

박동제 기자 | 입력 : 2018/01/26 [17:48]

▲ ‘런닝맨’ 이광수 전소민 <사진출처=SBS>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배우 이광수가 전소민에게 ‘감빵 프러포즈’를 전했다.

 

이광수는 멤버들과 함께 최근 진행된 SBS ‘런닝맨’ 녹화에 참여해 교도소에 갇혀 ‘출소’로 탈출해야 하는 ‘신(sin)과 함께’ 레이스를 펼쳤다. 이번 레이스에서는 ‘두부’가 ‘비밀 아이템’이었는데, 레이스 도중 전소민이 두부를 도난당하고 말았다.

 

레이스 도중 ‘교도소 잇아이템’ 두부를 마주하게 됐고, 엄청난 비밀이 숨겨져 있었는데 힘들게 두부를 획득한 전소민은 잠시 한눈을 판 사이에 두부를 도난당했다.

 

이에 전소민은 ‘배신의 아이콘’인 이광수를 가장 먼저 의심했지만, 이광수는 강력하게 결백을 주장했다.

범인이 없는 범죄에 분노한 전소민은 급기야 “내 두부 훔쳐간 사람은 삼대가 망할 거다”라며 저주를 퍼부었고, 이광수는 제 발 저리듯이 “말이 심한 거 아니냐”며 “그럼 너랑 결혼하면 되겠네!”라고 받아쳐 모두를 폭소케 했다.

 

이를 지켜보던 하하는 “너네 도대체 뭐냐? 러브라인이냐”고 덧붙여 두 사람 사이를 또 다시 의심했다.

 

과연 ‘광돌라인’의 진실은 무엇일지, 이광수♥전소민의 ‘감빵 프러포즈’의 진상은 오는 28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dj3290@naver.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와 관련하여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게시물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이 되지 않은 선거관련 지지·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18.05.31~2018.06.12)에만 제공됩니다.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