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도연, 화보 비하인드 공개..대한민국 대표 여배우다운 남다른 아우라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8/03/03 [03:01]

전도연, 화보 비하인드 공개..대한민국 대표 여배우다운 남다른 아우라

박동제 기자 | 입력 : 2018/03/03 [03:01]

▲ 전도연 화보 비하인드 <사진출처=매니지먼트 숲>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배우 전도연의 ‘봄날의 꽃’처럼 화사한 화보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최근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여성복 브랜드 ‘르베이지’의 2018년 모델이자 ‘아시안 뮤즈’로 선정된 전도연은 공개된 화보 비하인드를 통해 독보적인 분위기를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사진 속 전도연은 화사함부터 시크함까지 다양한 매력을 드러내고 있다. 전도연은 꽃문양이 가미된 드레스와 시스루 블라우스로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선보임과 동시에 얼굴 가득 사랑스러운 미소를 머금고 있어 보는 이들마저 웃음 짓게 만든다.

 

또한 베이지 컬러의 롱 셔츠 원피스 의상을 입고 앞을 응시하는 전도연에게는 특유의 고혹미가 느껴진다. 무엇보다 다양한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해낸 전도연은 따스한 봄날의 기운을 물씬 풍기고 있어 다가오는 봄을 더욱 기대케 만든다.

 

한편, 전도연은 휴식을 취하며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dj3290@naver.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와 관련하여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게시물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이 되지 않은 선거관련 지지·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18.05.31~2018.06.12)에만 제공됩니다.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