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신혜, 화보 B컷까지 퍼펙트..매혹+시크+청아 매력 대방출 ‘시선집중’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8/03/03 [06:01]

박신혜, 화보 B컷까지 퍼펙트..매혹+시크+청아 매력 대방출 ‘시선집중’

박동제 기자 | 입력 : 2018/03/03 [06:01]

▲ 박신혜 화보 B컷 <사진출처=그림공작소>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배우 박신혜가 A컷 못지 않은 화보 B컷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소속사 솔트 엔터테인먼트 측은 공개되자마자 포털 메인을 장식하며 화제를 모은 박신혜와 패션매거진 마리끌레르가 함께한 셰이셀 화보의 B컷을 공개했다.

 

‘신혜가 피어나는 시간’을 테마로 천혜의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아프리카 세이셸에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박신혜는 연예인이 아닌, 낯선 곳에서 오롯히 자신만의 시간을 보내는 20대 청춘의 설렘을 때로는 매혹적이고 시크하게, 때로는 청아하게 표현해냈다.

 

특히 박신혜는 촬영 하루 전부터 쏟아진 폭우에 그야말로 멘붕의 연속이었던 촬영 현장에서 ‘오히려 잊지 못할 추억’이 될거라며 스태프들을 다독였다. 이에 박신혜만의 긍정 에너지와 한층 업그레이드된 매력이 담긴 화보가 완성됐다는 후문이다.

 

그런가하면 박신혜는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어느새 데뷔 15년 차, 스물 아홉살이 된 소감을 전했다.

 

“스스로는 아직도 스물 네다섯 살 같아요. 제 또래의 직장인이나 저와 다른 직업을 가진 친구들은 뭔가 어른스럽고 그 나이에 맞게 잘 살아가는 것 같아요”라며 “이제껏 저는 제가 어른인 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 아이 같은 면이 많더라고요. 배우 박신혜로, 인간 박신혜로 더 성장하기 위해 부지런히 노력해야겠다는 생각을 자주 하고 있어요”라는 바람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단단해 지는 배우 박신혜의 더 많은 화보와 영상은 ‘마리끌레르’ 창간 25주년 3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dj3290@naver.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와 관련하여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게시물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이 되지 않은 선거관련 지지·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18.05.31~2018.06.12)에만 제공됩니다.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