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 이상윤 육성재 양세형 ‘집사부일체’, 평창올림픽 금메달리스트와 만남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8/03/11 [07:01]

이승기 이상윤 육성재 양세형 ‘집사부일체’, 평창올림픽 금메달리스트와 만남

박동제 기자 | 입력 : 2018/03/11 [07:01]

▲ 이승기 이상윤 육성재 양세형 ‘집사부일체’ <사진출처=SBS>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SBS ‘집사부일체’ 청춘 4인방 이승기, 이상윤, 육성재, 양세형이 평창올림픽 금메달리스트 사부를 만난다.

 

11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되는 SBS ‘집사부일체’에서 다섯 번째 사부로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의 주역을 만난다. 다섯 번째 사부가 평창동계올림픽을 빛낸 선수라는 사실을 알게 된 ‘집사부일체’ 멤버들은 설레는 모습을 감추지 못했다.

 

멤버들은 사부를 만나러 가는 동안 올림픽의 감동적인 순간들을 떠올리며 다시 한 번 감동에 젖었다. 또 어린시절부터 꿈을 향해 노력한 사부의 일기를 보며 과연 어느 선수일 지 추측을 해나갔다.

 

드디어 기대하던 사부와의 첫 만남. 멤버들은 사부의 얼굴을 보자마자 환호성을 지르며 기뻐했다. 멤버들은 올림픽에서 감동적인 경기를 펼친 사부에게 폭풍 질문을 쏟아내며 열렬한 팬심을 감추지 못했다.

 

“어린 시절부터 실력이 좋았냐”는 질문에 사부는 “신동이었다”라고 당당하게(?) 대답했고, 이에 멤버들은 “사부님이 겸손한 캐릭터는 아니다”며 웃음을 터뜨렸다.

 

이어 사부는 “금메달이 진짜 금이냐”, “연금이 궁금하다”는 멤버들의 짓궂은 질문에도 당황하지 않고 센스 있게 답하며 입담을 뽐냈다는 후문.

 

예능감까지 뛰어난 평창동계올림픽의 히어로, 다섯 번째 사부의 정체는 11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되는 ‘집사부일체’에서 공개된다.
 
dj3290@naver.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와 관련하여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게시물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이 되지 않은 선거관련 지지·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18.05.31~2018.06.12)에만 제공됩니다.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