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뭉쳐야 간다' 에어부산 나고야 답사여행 참가자 모집

4명 이내 한 팀으로 응모가능, 총 6주간 6팀 나고야 여행 항공권 지원

김중걸 기자 | 기사입력 2018/06/11 [00:13]

'뭉쳐야 간다' 에어부산 나고야 답사여행 참가자 모집

4명 이내 한 팀으로 응모가능, 총 6주간 6팀 나고야 여행 항공권 지원

김중걸 기자 | 입력 : 2018/06/11 [00:13]

▲ 나고야 여행/에어부산     © 김중걸 기자


  

지역항공사 에어부산(사장 한태근)이 오는 21일 부산~나고야 노선의 신규 취항(매일 1)을 기념하며 뭉쳐야 간다!‘ 나고야 답사 여행의 참여자를 모집한다.

 

나고야 답사 여행은 가족, 친구, 커플, 선후배 등 한 팀으로 뭉쳐 응모하는 방식이며, 에어부산은 선정된 팀원 모두에게 부산~나고야 노선 왕복 항공권을 제공한다.

 

오는 11일부터 22일까지 에어부산 홈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다.

 

여행은 716일부터 820일까지 6주간 매주 월요일부터 23일의 일정으로 진행된다.

 

한 팀당 최대 4인까지 응모 가능하며, 6주간 총 6팀이 나고야로 여행을 떠나게 된다.

 

참여 지원 방식은 이벤트 게시물을 본인의 SNS에 공유한 뒤 에어부산 홈페이지에서 여행 희망 일정과 함께 공유한 게시물의 URL을 등록하면 된다.

 

23일 일정의 나고야 여행 계획안을 제출할 경우 당첨 확률이 더욱 올라간다.

 

선발된 답사 여행팀은 나고야 여행 종료 후 2주일 내로 에어부산 탑승기, 여행 코스, 현지 맛집 소개 등 자신만의 여행기를 SNS에 업로드하는 필수 미션을 수행해야 한다.

 

나고야는 일본 중부지방의 중심지로 계획도시답게 잘 정리된 나고야 시내와 일본 3대 성 중 하나인 나고야 성‘, 아시아에서 두 곳뿐인 레고랜드로 유명하다.

 

또한 나고야 인근의 시라카와고 마을, 게로 온천, 알펜루트 및 대규모 골프장도 함께 둘러볼 만하다.

 

나고야는 장어덮밥 요리인 히쓰마부시’, 납작한 면이 특징인 키시멘과 일본식 된장인 미소에 졸여먹는 미소니코미 우동등 다양한 먹거리도 자랑한다.

 

뭉쳐야 간다!’ 나고야 답사 여행 이벤트에 대한 상세 내용과 나고야의 교통, 음식, 문화, 여행 팁, 근교 여행기 등 알차고 다양한 정보는 에어부산 홈페이지 내 나고야 전용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에어부산은 나고야 신규 취항 기념으로 기내 면세 할인 이벤트도 한다.

 

621일부터 731일까지 부산~나고야 노선 탑승 손님 누구나 기내 면세품을 102030만 원 이상 구매 시 각각 123만 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또한 에어부산 기내 면세는 시중 환율보다 유리한 1달러에 1060원의 기내 환율을 적용하고 있어 더 저렴한 구매가 가능하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