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모터스, '부산국제모터쇼 메르세데스 벤츠 VIP NIGHT' 진행

300여 명 고객 초대, 자동차 전시, 공연 등 6월 프로모션도 소개

김중걸 기자 | 기사입력 2018/06/19 [01:01]

한성모터스, '부산국제모터쇼 메르세데스 벤츠 VIP NIGHT' 진행

300여 명 고객 초대, 자동차 전시, 공연 등 6월 프로모션도 소개

김중걸 기자 | 입력 : 2018/06/19 [01:01]

 

▲ 지난 6월 9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부산국제모터쇼’에서 한성모터스 VIP고객을 위해 진행 된 ‘2018 BIMOS Mercedes-Benz VIP Night/한성모터스     ©김중걸 기자

 

 지난 9일 한성모터스는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부산 국제 모터쇼에서 한성모터스 VIP 고객 300명을 대상으로 ‘2018 BIMOS Mercedes-Benz VIP Night’을 진행했다.

 

이날 고객들은 샴페인과 웨스턴 스타일 저녁 식사와 함께 자동차 전시 및 다양한 공연을 관람하는 시간을 가졌다.

 

본격적인 행사에 앞서 메르세데스-벤츠의 부스에서는 The New E-Class 의 최신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 더 뉴 E 300 e’를 공개하며, EQ브랜드의 컨셉트카 ‘Concept EQA’ 도 함께 선보였다.

 

본격적으로 시작 된 한성모터스의 Night Party에는 재즈콘서트, 도슨트 투어, 마술 쇼 등 VIP고객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하는 행사들이 마련됐다.

 

치즈바, 카나페 등의 핑거푸드와 함께 샴페인, 와인, 등 파티의 흥을 돋우는 케이터링이 행사 내내 제공됐다. 또한, 한성모터스는 초대된 고객들에게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와인 스토퍼와 부산 국제 모터쇼 입장권을 증정하기도 했다.

 

한편, 한성모터스는 다양한 이벤트가 있는 6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이달 30일까지 전시장 신규 방문 고객들은 샤오미 보조배터리 1mAh’를 받을 수 있으며, A-클래스, B-클래스, CLA GLA 모델 출고 고객들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트렁크 트레이를 제공한다.

 

C-클래스 출고 고객들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코트행거와 폴딩테이블이 제공된다. 또 한성모터스가 운영하는 모든 메르세데스-벤츠 서비스센터는 여름대비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731일까지 먼지휠터 소모품, 와이퍼 블레이드 및 SONAX향균탈취제를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특별히 부산 북구 서비스센터에서는 6월맞이 ‘AS 프로모션도 추가로 진행 중이다.

 

629일까지 차량번호가 ‘6’으로 시작 또는 끝나는 예약입고 고객들은 차량용 윈도우 커버를 받을 수 있으며, 목요일과 금요일 오후 4시 이후 예약입고 고객에게는 슈투트가르트 머그가 제공된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모터스 대표는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한 VIP 이벤트가 성황리에 마무리돼서 기쁘다""하반기에도 한성모터스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해 고객이 늘 만족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