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금정구, '현장으로 go! go! 희망 선물' 다양한 복지시책 홍보 강화

배종태 기자 | 기사입력 2018/09/21 [09:33]

부산금정구, '현장으로 go! go! 희망 선물' 다양한 복지시책 홍보 강화

배종태 기자 | 입력 : 2018/09/21 [09:33]

 

@금정구가  ‘복지시책을 홍보하는「찾아가는 희망의 날」’ 행사를 개최하고 있다  © 배종태 기자

 

금정구(구청장 정미영)는 지역 현장에서 주민과 소통.공감하는 행보를 확대하고 있어 관심을 끌고 있다.

 

정미영 구청장은 취임 후  다양한 복지시책을 알리기 위해 지역주민과 함께 소통, 공감하는 ‘현장으로 go! go! 「찾아가는 희망의 날」’ 행사를 개최하고, 어려운 환경에서 고생하는 주민들에게 가까이 다가가는 지속적인 노력을 펼치고 있다.


금정구는 지난 18일 지하철 장전역에서 '현장으로 go! go! 희망을 선물합니다!' 라는 슬로건으로 주위의 어려운 이웃을 찾아주세요! 알려주세요! 리플릿을 배부하며, 현장 복지상담을 하는 등 지역 주민들에게 홍보활동을 전개하고, 분기별로 부스를 운영하고 있다.

 

이 행사는 희망복지지원단과 권역별 주민센터 복지담당자들이 함께 참여하고 있다. 금정구는 지난 3월 부곡동 지역을 시작으로 6월 서동 미로시장, 이날 장전 지하철역 등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을 찾아 지역주민들을 대상으로 복지사각지대 발굴 및 고독사 예방을 위한 홍보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정미영 구청장은 "금정구는 앞으로도 남산 동 및 구서동 지역 등 현장에서 지역주민과 소통하고, 공감하며 어려운 이웃들에게 한발 더 가까이 다가서고자 지속적인 노력을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