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부산시당-중소기업중앙회 부.울본부 현장 정책간담회

배종태 기자 | 기사입력 2019/06/20 [15:15]

민주당 부산시당-중소기업중앙회 부.울본부 현장 정책간담회

배종태 기자 | 입력 : 2019/06/20 [15:15]

 

▲더불어민주당 부산시당과 중소기업중앙회 부산울산지역본부 관계자와 현장 정책간담회를 열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 배종태 기자

 

더불어민주당 부산시당과 중소기업중앙회 부산울산지역본부는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중소기업 현장의 목소리를 듣는 정책간담회를 진행했다.

 

지난 18일 오후 강서구 삼덕통상에서 열린 이번 간담회에는 전재수 시당위원장과 김해영 최고위원, 김영춘, 박재호, 최인호, 윤준호 등 부산지역 국회의원들과 부산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과 부산시 경제부시장, 시의회 경제문화위원회 의원 및 중소기업중앙회,  업종별 협동조합 관계자 들이 참석했다.


이자리에서는 민주당 부산시당은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중소기업들의 경영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정부와 부산시, 당 차원의 지원방안을 논의했다.

 

참석자들은 간담회에 앞서 삼덕통상(주)의 생산시설을 방문해 현장 노동자들의 근무환경을 둘러보고 생산 현장의 애로사항도 청취했다.

 

부산시당은 이번 간담회와 현장 방문에서 나온 의견들을 종합해 정부 정책 수립과 당의 관련 법안에 적극적으로 반영할 방침이다.

 

전재수 위원장은 “일자리를 만들고 부산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해서는 중소기업의 역할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정부와 국회 차원에서 부산의 중소기업 지원방안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겠다”고 강조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