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벤처인의 날 개최...부산벤처기업인상에 '티에이치케이컴퍼니'

배종태 기자 | 기사입력 2019/12/16 [13:52]

2019 벤처인의 날 개최...부산벤처기업인상에 '티에이치케이컴퍼니'

배종태 기자 | 입력 : 2019/12/16 [13:52]

 

▲ 사진은 2017년 벤처인의 날 행사에서 지역 대표 벤처인들이 기념촬영하고 있다.  © 배종태 기자

 

부산시는 2019 벤처인의 날을 17일 오후 롯데호텔 크리스탈볼룸에서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는 오거돈 부산시장, 박인영 시의회 의장, 조종래 부산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 허용도 부산상공회의소 회장, 이상준 ㈔부산벤처기업협회장을 비롯한 지역 중소.벤처기업 최고경영자(CEO)와 임직원, 수상자 등 관계자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 우수 벤처인에게 부산벤처기업인상 등을 표창할 예정이다.

 

이날 행사 1부 시상식에서는 부산벤처기업인상, 신기술혁신상, 벤처기업육성 유공자 표창과 장학금 전달이 이루어지고, 2부 벤처인의 날 행사에서는 지역산업 활성화에 힘써온 지역 벤처기업인들을 위한 축하공연, 사업성과 보고, 송년 연찬회 등으로 이뤄진다.

 

지역 벤처인으로서의 자긍심과 사기를 고취하고 이들의 우수사례를 전파하기 위해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도전의식과 개척정신으로 기술혁신과 탁월한 경영 성과를 이뤄낸 부산의 벤처기업인 16명이 상을 받는다.

 

올해의 ‘부산벤처기업인상’에는 ㈜티에이치케이컴퍼니 신종호 대표이사, ㈜팹몬스터 이동훈 대표이사, ㈜마린스페이스 조진환 대표이사, ㈜코닉스 안지영 대표이사, ㈜마케팅위너 황윤미 대표이사가 선정되었다.

 

수상자는 「부산광역시 기업인예우 및 기업활동 촉진에 관한 조례」에 따라 우수기업인 인증서와 중소기업 운전·육성자금, 신용보증 특례지원 등 향후 3년간 우수기업인으로서의 예우와 지원을 받는다.

 

'신기술혁신상'은 ▲부산시장상에 리녹스㈜ 홍성규 대표이사, 중소벤처기업부장관상에 ㈜나노텍세라믹스 정상옥 대표이사, 재성정밀 신인학 대표, ㈜행운식품 전판현 대표이사, ▲부산상공회의소장상에 ㈜케이시스 천병민 대표이사, ▲BNK금융그룹회장상에 ㈜슈퍼셀 이승헌 대표이사, ㈜바질컴퍼니 황희경 대표이사, ▲부산벤처기업협회장상에 ㈜서브원 강성준 대표이사, 크로노그래프(주) 김동우 대표이사가 선정되었다.

 

'벤처기업육성 유공’ 표창에는 한국로봇융합연구원 손동섭 실장, 알림디자인 전계수 대표가 선정되었다.

또한 이날 행사에서는 이상준 ㈔부산벤처기업협회장이 벤처기업인을 대표해 한부모복지시설 등에 장학금을 전달한다.
 
오거돈 부산시장은 “올해 창립 14주년이 되는 부산벤처기업협회의 발전을 기원하고, 어려운 경기 여건 속에서도 창조적인 기업가정신으로 꾸준히 연구 개발하여 오늘의 성과를 이룬 여러 수상자에게 축하를 드린다"라고 격려의 말을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2019 벤처인의 날 관련기사목록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