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 가수 깜짝 변신’ 이이경, 20일 신곡 ‘칼퇴근’ 발매..기대감 ‘UP’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20/02/12 [13:09]

‘트로트 가수 깜짝 변신’ 이이경, 20일 신곡 ‘칼퇴근’ 발매..기대감 ‘UP’

박동제 기자 | 입력 : 2020/02/12 [13:09]

▲ ‘트로트 가수 깜짝 변신’ 이이경, 20일 신곡 ‘칼퇴근’ 발매 <사진출처=HB엔터테인먼트>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이이경이 트로트 가수 데뷔를 앞두고 있다.

 

배우에서 트로트 가수로 깜짝 변신을 예고한 이이경이 오는 20일 신곡 '칼퇴근'을 발매한다.

 

이번에 이이경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트로트 음원 '칼퇴근'은 영탁의 '니가 왜 거기서 나와', 노지훈의 '손가락 하트', 공소원의 '감사합니다 땡큐' 등 최근 인기몰이 중인 작품을 탄생시킨 프로듀싱팀 Playsound의 작곡가 구희상의 곡으로, 누구나 따라 부를 수 있는 쉽고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노래다.

 

전국 직장인들의 퇴근 본능을 위트 있게 풀어낸 현실 반영 100%, 리얼한 직장인들의 마음을 반영한 가사가 폭풍 공감을 이끌어낼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드라마 타이즈 형식으로 제작한 이번 신곡 '칼퇴근'의 뮤직비디오는 퇴근하고 싶어 하는 회사원의 절규를 유쾌하게 담아낸 동시 흥겨운 멜로디와 함께 중독성 넘치는 안무가 영상 중간 중간에 등장해 풍성한 볼거리를 선보인다.

 

특히 '플레이어 시즌2' 모든 멤버들이 카메오로 출연해, 영상의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라 벌써부터 기대가 모아진다.

 

그동안 드라마부터 영화, 예능까지 장르를 넘나들며 특유의 밝고 유쾌한 에너지를 선사한 이이경이 이번에는 음악을 통해 대중들의 흥과 웃음을 책임질 전망이다. 트로트 가수로서 또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증이 고조된다.

 

한편, 이이경의 첫 트로트 음원 '칼퇴근'은 오는 20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dj3290@naver.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