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타임:러브2' 박시영, 10년 남사친 최현욱과 ‘아찔’ 계약연애 급제동!(ft.전남친)

김선옥 기자 | 기사입력 2020/02/27 [14:11]

'리얼:타임:러브2' 박시영, 10년 남사친 최현욱과 ‘아찔’ 계약연애 급제동!(ft.전남친)

김선옥 기자 | 입력 : 2020/02/27 [14:11]

 

네이버 브이라이브 V오리지널의 ‘리얼:타임:러브2’(제작 와이낫미디어, 브랜시크) 박시영과 최현욱이 아슬아슬한 계약 연애를 이어가는 가운데, 전 남자친구 이은수의 등장으로 급 브레이크가 걸려 궁금증을 자아낸다.

 

‘리얼:타임:러브2’는 리얼 러브를 알고 싶은 파격 솔직 18세 예고생들의 웹시트콤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네이버 브이라이브에서 가장 먼저 새로운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첫 번째 에피소드부터 홍연(박시영 분)과 10년지기 남사친 문예찬(최연욱 분)의 거짓말로 시작된 아찔한 계약연애로 팬심을 들썩이게 만든 ‘리얼:타임:러브2’는 문예찬이 홍연을 향한 ‘찐사랑’을 고백하고, 홍연이 문예찬에게 이성의 감정을 느끼기 시작하는 모습을 그려내며 매회 뜨거운 반응을 이끌고 있다.

 

특히 지난 21일(금) 방송된 다섯 번째 에피소드에서는 홍연과 남사친 문예찬의 찐연애가 시작되려는 찰나 두 사람의 사이에 정해진(이은수 분)이 끼어들며 삼각관계를 형성해 흥미를 한층 고조시켰다. 홍연-문예찬이 계약연애 중이라는 사실을 알고 있는 정해진은 홍연을 찾아와 다시 연애를 시작하자고 말하지만 홍연은 차가운 태도로 일관했다. 이에 정해진은 “너랑 내가 뭐가 다르냐. 사람 마음 가지고 이용하고 있는 건 똑같다. 네가 문예찬 이용하고 있는 것 학교에 소문 퍼지면 어떻게 될 것 같냐. 한달 전 너랑 똑같이 될 것”이라며 홍연을 흔들었다. 때마침 홍연의 집 앞을 찾았다가 이 광경을 목격한 문예찬의 분노와 함께 5회가 종료되며, 홍연-문예찬 커플의 앞날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는 상황.

 

오는 28일(금) 네이버 브이라이브 V오리지널을 통해 공개되는 ‘리얼:타임:러브2’에서는 남사친 문예찬이 홍연과 전남친 정해진의 사이를 질투하는 모습이 그려지며 삼각관계가 본격화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앞서 공개된 예고 영상 속에는 홍연이 문예찬에게 차가운 표정으로 선을 긋는 모습이 그려진 바 있어 ‘연!예압~커플’의 위기를 예상케 하고 있다. 이에 전남친의 등판으로 홍연의 선택이 중요해진 시점에서, 홍연이 10년지기 남사친 문예찬과의 계약연애를 끝내고 달달한 찐연애를 시작할 수 있을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한편 V오리지널 ‘리얼:타임:러브2’ 시청자들은 매회 네이버 실시간 채팅 창에서 “문예찬 멜로 눈빛 치인다” “연이도 그냥 인정하고 리얼 러브 했으면 좋겠다” “연아 예찬이 같은 남자 없다 제발 잡아!” “정해진! 연이랑 예찬이 연애하게 냅둬라” “너무 설렌다” “문예찬 박력 터졌다” “홍연 너무 예쁘다” “문예찬 정해진 너무 잘생긴 거 아니냐” “정해진 질투하는 거 너무 좋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내고 있다.

 

한편 ‘리얼:타임:러브2는 1월 24일(금)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브이라이브와 네이버 tv에서 타 플랫폼 대비 한 회차 선 공개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