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인.소비의 축제 한마당 '부산 브랜드 페스타' 26일~ 7월 12일

배종태 기자 | 기사입력 2020/06/18 [15:18]

할인.소비의 축제 한마당 '부산 브랜드 페스타' 26일~ 7월 12일

배종태 기자 | 입력 : 2020/06/18 [15:18]

 

▲ 2020부산브랜드페스타 포스터  © 배종태 기자



부산 전역에서 '대한민국 동행세일’과 연계한 할인과 소비의 축제 한마당 '부산 브랜드 페스타'가 펼쳐진다.
 
부산시는 정부 공모에서 선정된 ‘대한민국 동행세일’ 행사에 부산만의 지역상품 판매, 소비, 관광 등의 콘텐츠를 입혀, 「대한민국 동행세일&부산 브랜드 페스타」로 브랜딩하여 확대 추진한다고 밝혔다.

 

시는 오는 26일 행사 개막을 앞두고, 성공적 개최를 위한 준비상황 보고회를 19일 오후 4시 7층 영상회의실에서 개최한다.

 

부산 브랜드 페스타는 26일부터 7월 12일까지 17일간 부산 전역에서 개최된다. 이 기간 부산 전역에서 할인행사를 진행하여 소비를 촉진하고, 관광 프로모션, 문화 행사를 곁들여 부산에서 즐기고 소비할 수 있는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릴 예정이다.

 

특히, 지역상품의 적극적인 홍보와 판매를 위해서 부산브랜드페스타, 신발 특별판매전, 공공기관 합동구매 상담회 등도 개최할 계획이다.

 

준비상황보고회에서는 ▲2020대한민국 동행세일, ▲부산브랜드페스타 등 17개 연계프로그램, ▲시민참여 소비 붐업 27개 프로그램 등에 대한 세부 추진상황을 보고하고 지역 상권의 할인 동참 방안 등을 논의하며, 특히, 시민의 안전과 직결되는 코로나19 방역 대책에 대해서도 집중적으로 점검한다.

 

이번 행사를 위해 부산은행과 예탁결제원, 한국남부발전, 기술보증기금 등에서 1억 1천여만 원을 후원하며, 이 후원금은 지역상품관 및 부대행사를 통한 지역상품 홍보 및 판매에 활용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할인과 소비의 축제 한마당 부산브랜드페스타 관련기사목록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