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 ‘김건모 무고 혐의’ 여성 불기소 의견 검찰 송치..“별다른 증거 無”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20/07/08 [15:04]

경찰, ‘김건모 무고 혐의’ 여성 불기소 의견 검찰 송치..“별다른 증거 無”

박동제 기자 | 입력 : 2020/07/08 [15:04]

▲ ‘성폭행 혐의’ 김건모     ©뉴시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경찰이 가수 김건모가 자신을 성폭행 혐의로 고소한 여성을 무고 혐의로 맞고소한 것에 대해, 불기소 의견을 달아 검찰에 송치했다.

 

서울 강남경찰서는 김건모 측이 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위반과 무고 혐의로 고소한 여성 A씨를 지난 7일, 불기소 의견으로 검찰로 넘겼다고 밝혔다.

 

경찰은 “김건모의 진술과 이전 성폭행 혐의 수사 자료 등을 토대로 수사를 진행했다”면서 “김건모가 무고라고 주장한 부분에서 별다른 증거를 발견하지 못했다”고 불기소 의견을 낸 이유를 전했다.

 

A씨는 앞서 지난해 12월 강용석 변호사와 김세의 전 MBC 기자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를 통해 지난 2007년 술집에서 김건모에게 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했다. 이에 김건모 측은 지난 1월 6일 A씨를 정보통신망법상 명예훼손 혐의로 고소한 바 있다.

 

한편, 경찰은 지난 3월 25일 김건모에 대한 성폭행 혐의 사건을 기소의견으로 서울중앙지검으로 송치했다.

 

dj3290@naver.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