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코리아, 추석 할인 행사...홈퍼니싱 제품 최대 25%

배종태 기자 | 기사입력 2020/09/09 [18:03]

이케아 코리아, 추석 할인 행사...홈퍼니싱 제품 최대 25%

배종태 기자 | 입력 : 2020/09/09 [18:03]

 

▲ 사진은 부산 기장군 이케아 동부산점  © 배종태 기자


이케아 코리아가 추석을 맞아, ‘이케아와 함께하는 추석’ 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홈퍼니싱 제품을 최대 2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이번 추석 행사는 이케아 패밀리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10일부터 10월 6일까지 이케아 코리아 공식 온라인몰을 포함한 전 매장(광명점, 고양점, 기흥점, 동부산점)에서 진행된다.

 

특히 주방 용품과 확장형 테이블 및 접이식 의자 등을 할인 제공한다. 주요 제품으로는 ▲지속가능한 스테인리스 소재를 사용해 더욱 맛있는 요리가 가능한 센수엘(SENSUELL) 프라이팬 ▲견고하고 모던한 디자인의 조리 용품, 이케아 365 + (IKEA 365+) 5종 ▲인덕션과 가스레인지에서 사용 가능한 우움벨리그(OUMBÄRLIG) 소스팬 ▲음식을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는 다양한 크기의 식품 보관 용기 이케아 365+ (IKEA 365+) 12종을 만나볼 수 있다.

 

▲ 확장형 테이블  © 배종태 기자

 

▲ 견고하고 모던한 디자인의 조리 용품, 이케아 365 + (IKEA 365+) 5종  © 배종태 기자


또 좁은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확장형 테이블과 접이식 의자도 15%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길이 조절이 가능한 확장형 테이블 에케달렌(EKEDALEN)과 방스타(VANGSTA) 등9개 제품 ▲가벼운 접이식 의자 니세(NISSE) ▲원목 소재의 테리에(TERJE) 접이식 의자도 포함된다.

 

타릭 오마카타르(Tariq Oumarkatar) 이케아 코리아 셀링 매니저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외식 대신 집에서 직접 요리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올해 추석은 보다 많은 사람들이 이케아의 지속가능하고 실용적인 주방 용품과 가구 제품으로 집에서 더 편안하고 행복한 명절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케아코리아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